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벤츠 CLS 400D입니다
신차 출고를 받으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음악을 들어보셨다고 합니다
벤츠 신형 모델들이 오디오 환경이 안좋다는 소식은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들어보시고 어쩔 수 없이 스피커 교체 작업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셨습니다
이후 많은 오디오 업체를 알아보셨고 부산에 거주하시지만 기술적인 문제로
서울에 위치한 저희 업체까지 작업 예약을 주시고 내방해 주셨습니다
-전면 5개 스피커 구성-
카만 어쿠스틱 K306U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스피커]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벤츠 CLS 400D 회원님의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회사는 끝없는 기술 개발을 통해서 완성도 높은 차량으로 제작을 합니다
원가절감 이루어진 OEM 스피커는 기술 개발이라는 것 자체가 없습니다
심지어 구형 CLS 차량에 사용되었던 스피커가 신형 CLS 스피커보다 좋습니다

벤츠 신형 모델은 기존 6인치 미드 스피커에서
4인치 구조로 다운 사이징이 되어서 소리가 더욱 안좋게 변화되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카오디오 에프터마켓 회사에서 4인치 스피커 제품이 많지 않습니다
고객분들은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정보를 모르시고 오디오 업체를 내방하십니다..ㅠㅠ

벤츠 전용 모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독일 카만 어쿠스틱 K306U 4인치 구조에서 양가죽 소재로 제작을 하였고
콤팩트한 사이즈에서 풍부한 구동력과 소리의 순도력을 향상시켜 주었습니다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스피커를 통해서 부족했던 소리의 정보량과 분리력을 향상합니다
현재로썬 가장 최적화된 전면 5개 스피커 교체 방법입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시공을 진행합니다
스피커의 움직임이나 주행중에 발생되는 프레임의 진동 80% 억제시켜 줍니다

카만 K306U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기술적으로 벤츠를 전용 스피커로 개발된 제품 중에 완성도가 가장 높습니다
오디오를 하시는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4인치 구조의 단점은 제동력을 보안하기 위해서
나팔 타입으로 더스트 캡을 설계하였고 엣지는 양가죽을 입혀서 최저 주파수를 확보하였습니다

카만 오디오는 돈이 많은 회사입니다
뛰어난 기술자들을 채용하고 있으며 양산형 제품에도
절때 쉽게 타협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벤츠 부메스터 옵션인데 어떤 스피커가 들어가 있을까??
중국산 OEM 원가절감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벤츠는 부메스터 회사와 이름을 허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 계약을 합니다
실제로 부메스터 오디오 회사는 자동차 스피커의 기술력을 1% 갖고 있지 않습니다!!

카만 RS-1 트위터를 순정 트위터 위치에 그대로 이식시켜 주었습니다
CLS 경우 미드스피커와 트위터 모두 도어트림 내부에 있습니다!!

카만 2WAY 스피커가 교체가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벤츠 최고급 옵션으로 부메스터 전동 트위터 아시죠??
생산지는 중국 난테 공장에서 하청으로 제작을 합니다
실제로 부메스터 홈 오디오 라인으로는 그 어떤 제품도 중국에 하청을 주지 않습니다..^^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스피커를 장착시켜 줍니다
기술적으로 폴리프로필랜 재질에 유리섬유를 결합시켰고
네오디늄 4등급 최상급의 마그넷을 사용하였습니다
센터 스피커 라인업 중 이 녀석을 능가할 수 있는 제품은 없습니다
참고로 높은 볼륨을 사용하시는 유져분들도 디스토션 [일그러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순정 스피커 포지션으로 그대로 이식이 가능합니다!!

센터스피커 교체가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순정에서 답답하게 느껴지면서 무거웠던 소리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 튜닝된 스피커는 벤츠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된 제품입니다
미드 베이스가 향상되고 중 고역의 감도가 좋아지면서 소리의 생동감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언제나 올바른 카오디오의 기준을 고객분들에게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REASON FOR BREAT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