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Magenta의 Lo-Fi Player를 사용하면 나만의 가상 음악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방 안을 클릭하여 소리를 변경하세요.

새로운 Google Magenta 프로젝트 (인턴이 제작했습니다!)를 사용하면 음악적 능력 없이도 lo-fi, 힙합 음악 트랙을 혼합하여 브라우저에 맞춤 음악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Magenta는 예술과 음악 제작을 위해 Google의 기계 학습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Lo-Fi Player가 할 수있는 작업의 재미있는 예입니다.
Lo-Fi 플레이어를 열면 픽셀 화 된 가상 "방"으로 이동하여베이스와 같은 다른 트랙을 변경하기 위해 방에있는 시계, 고양이 또는 피아노와 같은 다른 개체를 클릭합니다. 선과 멜로디. Lo-Fi 플레이어 제작자 인 Vibert Thio는 블로그 게시물에 "창 밖의보기는 트랙의 배경 사운드와 관련이 있으며 창을 클릭하여 시각 및 음악을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
Thio는 "비교적 단순한 음악 구조를 가진 인기 장르"이기 때문에 작곡 도구 나 악기보다는 음악 생성 실 형식을 선택했다고 썼다. 브라우저 내에서 Magenta를 사용하기위한 오픈 소스 JavaScript API 인 magenta.js 로 구동 됩니다 (다른 예로 DrumBot 확인 ).
또한 Lo-Fi Player 에는 사람들이 같은 음악실에 함께있을 수있는 '공유 공간' 인 대화 형 YouTube 스트림 이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방의 요소를 클릭하는 대신 라이브 채팅 창에 명령을 입력하여 트랙을 재정렬합니다.
Magenta는 '창작 과정에서 도구로서의 기계 학습의 역할을 탐구하는'진행중인 연구 프로젝트의 일부인 Google의 오픈 소스 TensorFlow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다른 Magenta 프로젝트에는 누구나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는 AI 프로그램 ( Guitar Hero )과 신경망을 사용하여 새로운 사운드를 배우고 생성 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 인 NSynth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o Fi Player는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소스 코드는 GitHub 에서 찾을 수 있으며 Thio는 팀이 "Play, Magenta!" 라는 튜토리얼도 만들었습니다 . 사용자는 자신의 브라우저에서 사운드를 편집하고 캔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io는 또한 Lo Fi Player가 인간 프로듀서 나 기존 lo-fi 힙합 스트림을 대체하도록 설계되지 않았다고 강조합니다. "대화 형 음악 작품의 프로토 타입으로 생각하거나 사람들이 예술을 훨씬 더 감상 할 수 있도록 장르에 대한 대화식 소개로 생각하십시오."라고 그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