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 무 내 용
ㅁ 신한카드 기존 고객대상 정보안심서비스 가입안내상담
(카드사용내역 문자발송,명의도용차단,신용등급알림서비스 등)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안내-
▣ 근 무 지
ㅁ 5호선 마포역 도보 1분거리
▣ 근 무 형 태
ㅁ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장기근무 및 관리자 승급 가능)
* 승진 제도 : 상담원 → 주임 → 슈퍼바이져 → 매니져 *
(상담원 ~ 매니져 까지 전원이 "아웃소싱사" 정규직임)
▣ 근 무 시 간
ㅁ 평 일 09 : 300 ~ 18 : 300 (주 5일 근무)
ㅁ 토요일, 국경일, 공휴일 휴무
▣ 급 여
ㅁ 입사 1개월~6개월 : 고정급 120만원+인센티브 (입사1~2개월차 입사축하금 10만원씩 지급/만근기준)
ㅁ 입사 7개월~12개월 : 고정급 125만원+인센티브
ㅁ 13개월이상 : 고정급 130만원+인센티브
- 월평균 250만원~280만원 /실적 상위자 500만원이상
▣ 복 리 후 생
ㅁ 4대보험 적용
ㅁ 퇴직금 별도지급
ㅁ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명절선물지급
ㅁ 우수사원 교육 밒 해외연수 기회제공
ㅁ 하계휴가, 연차휴가, 출산휴가
ㅁ직원콘도 운영
ㅁ 건강검진
ㅁ 각종 프로모션
ㅁ 헬스키퍼상주
▣ 채 용 일 정
ㅁ 최종면접 : 12월 12일(금)~12월17일(수) 오후2시(면접일 선택가능)
ㅁ 교육일정 : 12월 18일 ~ 3일 (09시30분~18시 30분교육/ "교육비 1일 3만원 교육 수료후 정상 근무자에 한해 지급!!)
▣ 지원문의
- 010-7321-6266
- jeun@yell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