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현대카드 대표번호 (☎1577-6000) 인바운드 상담 (100% 인바운드)
- 카드 이용고객의 결제 및 입금 관련 문의칯 기타문의사항 응대
[근무지]
- 1호선 영등포역 3분거리
"현대카드 고객센타"
[근무형태]
- 현대카드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의 정규직 (근무자 전원이 아웃소싱사 정규직으로 장기근무 및 관리자 승급 가능)
* 승진 제도 : 상담원 → 주임 → 슈퍼바이져 → 매니져
*(상담원 ~ 매니져까지 전원이 아웃소싱사 정규직임)
[근무시간]
- 평 일 09 : 00 ~ 18 : 00 (주5일 근무, 연장근무 없음)
- 토요일 및 국경일, 공휴일 휴무
[급여내용]
입사 1~2개월 : 고정급 130만원 +인센티브/프로모션(프로모션평균 7만원,최대10만원)
3개월~8개월 : 고정급 140만원 +인센티브/프로모션(프로모션평균 15만원,최대35만원)
9개월~12개월 : 고정급 160만원 +인센티브/프로모션(프로모션평균 15만원,최대35만원)
13개월~24개월 : 고정급 180만원 +인센티브/프로모션(프로모션평균 20만원,최대45만원)
25개월이상 : 고정급 210만원 +인센티브/프로모션(프로모션평균 20만원,최대45만원)
**2개월이상 근속시 그룹이동/근속에따른 기본급 그룹이동시에만 적용
급여구성 : 고정급+인센티브+프로모션
- 인센티브 : 콜 응대율 및 CS평가 기준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퇴직금, 연차
-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 특별휴가, 출산휴가
- 우수상담원 해외연수
[채용일정]
- 최종면접 : 12월 17일 오후 2시30분
- 교육일정 : 12월 19일 ~1월5일 (교육비 1일 3만원/ 교육수료후 입사자에게 별도 지급합니다!!)
[지원문의]
- 010-7321-6266
- jeun@yell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