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휴먼브리지에서 주관하는 모아사랑 태교음악회가 올해로 10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청주월드휴먼브리지는 올해 처음 개설되어 태교음악회가 청주에서 처음으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해요. 상당보건소 산모교실에서 알게 된 태교음악회!
3월에 결혼해서 신랑이 있는 청주 미원으로 와서 살게 됐는데 청주 지리도 잘 모르고 혼자서 버스 타고 잘 찾아갈 수 있을지 첨엔 망설였었어요. 그러나 뱃속의 아기 축복이를 위해, 나를 위해 힐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출산용품도 지원해 준다고 해서 신청하게 되었어요. 드디어 당일일 오늘 버스노선을 확인하고 2시 30분에 시작인데 혹시나 늦을까봐 12시 30분에 출발해서 2시쯤 음악회 장소에 도착했어요.
혼자라 낯설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낯설지 않고 자원봉사자분들께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도착해서 신분증확인하고 행운번호가 적힌 순서지를 받았어요. 내 행운번호는 34번! 경품 추첨에 당첨되길 바라고 기대하며 안으로 입장했어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포토 즉석 사진 촬영을 했고 태명 추첨 이벤트를 위해 태명을 적어냈어요. 우리 아가의 태명은 축복이에요. 하나님의 축복을 받으며 태어날 아가! 엄마, 아빠, 모두의 축복을 태어날 아가! 이길 바라며 지은 태명 축복이~~~
곧 시작 시간이 되어 드디어 음악회 장소로 입장~ 음악회 장소가 크지 않고 아담하고 아름답고 아늑해서 마음이 편한 것 같아 좋았어요. 이정원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월드휴먼브리지 소개부터 시작되었어요. 청주월드휴먼브리지 안광복 대표님의 환영사와 그 외 축사가 진행되었어요. 드디어 재능기부로 예음 앙상블의 3부로 음악회가 시작되었어요. 1부는 기쁨, 2부는 소망, 3부는 사랑으로 진행되었는데 TV나 유튜브로 클래식을 들어오다가 가까이서 현장에서 직접 축복이와 함께 들으니 기쁨이 두배인 것 같다. 목소리와 선율들이 정말 아름답고 맘껏 힐링하고 온 기분이었어요.
3부까지 해서 힐링의 시간이 끝나고 모두가 기대하고 기대하는 추첨의 시간~!!! 먼저 태명 추첨 이벤트 시간, 나는 이런 이벤트를 하면 행운이 없는데 기대하지 않고 있다가 축복이가 호명이 되어 겉싸게를 받았어요. 축복이가 정말 우리에게 축복을 가져다 주는 것 같아 감사하고 기뻤어요. 그외 행운번호 경품 추첨이 진행됐는데 내 행운번호 34번이 불려지지 않아 아쉬웠지만 그래도 겉싸게만이라도 받게 되어 감사해요. 그리고 나오면서 풍성한 출산용품 가방을 받아서 더 감사했어요.
버스 한번 갈아타고 가야 하는데 무거운 짐들을 한팔로 들고 오기란 쉽지 않았지만 힐링도 하고 풍성한 출산용품 선물도 받고 기분 좋게 감사한 맘으로 집으로 왔어요.
결혼한지 얼마 안되어 임신을 하고 낯선 곳에서 적응하느라 답답함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오랜만에 축복이와 함께 힐링할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내년 1월 20일이 출산예정일이라 출산용품을 준비해야 할 시기에 꼭 필요한 것들로 지원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임신부들을 위해 힐링할 수 있는 음악회를 개최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출산용품까지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 진행부들과 자원봉사자님들, 재능기부해주신 분들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다면 둘째와 함께 또 한번 참여하고 싶네요~^^
첫댓글 축복엄마님! 안녕하세요~~ 정성 가득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태교음악회를 통해 힐링하셨다니 저희가 다 기분이 좋습니다. 순산하시고 늘 행복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