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설립 60주년- 창세전부터 예정된 해외성도들의 방한소식
하나님의교회가 설립 60주년을 맞아 해외성도단이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아버지 안상홍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이 세계 곳곳에서 비둘기처럼 날아왔습니다.
어머니 품에 안기는 사랑하는 해외식구들의 만남이 창세전부터 예정된 기쁨의 상봉이라 감동이 배가 됩니다.
하나님의교회로 날아온 제80차 해외성도단 식구들이 한국의 가을을 느끼며 포근한 어머니의 사랑을 미소가운데서 알게 합니다.
제80차 해외성도들의 방한은 한국에서 펼쳐진 하나님의교회의 역사를 보며 감탄을 하게 됩니다.
'Media’sViews’ 전시회를 관람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경의 역사를 입체적으로 볼 수 있는 하나님의교회 역사관, 서울관악 하나님의교회에서 성황리에 전시 중인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을 두루 관람했습니다.
어머니전에서의 관람은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더욱 마음 가득 새기게 하였습니다.
해외에서 날아온 식구들은 한국에서의 언어와 정서가 다른 외국인인데도 전시회를 통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인류에게 이어지는 변함없는 어머니의 사랑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었고 더욱 영의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가슴 가득 새기며 한국의 일정을 이어갔습니다.
다채로운 일정이 준비되어 성경 교육과 국내 지역교회. 연수원 탐방, 문화행사등 참여하는 모든 시간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더욱 느끼게 합니다.
출처https://n.news.naver.com/article/382/0001156926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실제 눈으로 목도하니 가슴벅찹니다.
비둘기 같이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의 품으로 날아온 사랑하는 해외식구들의 방한이 설립 60주년을 맞아
벌써 80차를 맞이한 소식은 창세전부터 예정된 하나님의 큰 섭리를 이루어가심을 눈으로 목도하게 되니
전 세계 모든 하늘가족들이 아버지와 어머니의 품안에서 함께 하는 시간을 더욱 그려봅니다.
첫댓글 어머니 하나님께 받은 한 없는 사랑을 마음 가득 품고 각국으로 돌아가 많은 영혼들에게 받은바 사랑을 나눠줄 사랑의 선지자들이 되시기 바래요^^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방문단 엄청 멋있습니다^^
벌써 80차 해외성도들이 방문하였다니...우와~~~~~~ 하늘어머니의 자녀들이 전세계에서 다 모여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