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이 가을에 빠졌다. 가을색을 흠뻑 느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호텔 곳곳을 가을로 치장했다.
▲페닌슐라, ' 폴 인 폴 (Fall in Fall)'=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오는 20일부터 나흘동안 가을에 맘껏 취할 수 있는 ' 폴 인 폴 (Fall in Fall)' 행사를 갖는다.
가을정원 느낌으로 꾸민 페닌슐라는 30여 점의 그림을 채워 마치 미술 갤러리아에 와 있는 착각에 빠지게 한다. 이에 맞춰 요리도 주재근 조리장이 준비한 런치세트로 도미구이, 호주산 와규등심, 허브향 가득한 소스의 안심구이가 주요리로 준비된다. 세트메뉴 주문 시 화이트 와인 한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행사기간에는 1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의 귀족이라 불리는 헤스와 메르디안 와이너리의 5종류 와인을 약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02)317-7121
▲라세느, '아끼(秋) 마쯔리'=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이달말일까지 일본 향토음식과 일본의 가을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내부는 일본 전통 스타일의 소품으로 장식해 마쯔리 특유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며 장꼬나베, 다꼬야끼, 야끼도리, 장어구이, 전어회, 고등어회, 대게, 병어회, 야끼우동, 미소라면, 오뎅 등 13여 가지의 일본 향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라세느는 요리의 90%를 즉석에서 조리사가 직접 조리해 기존 뷔페와는 다른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점심 대인 55,000원 / 소인 33,000원, 저녁 대인 59,000원 / 소인 3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02)411-7811
▲예비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예비 신부가 친구들과 함께 결혼에 대한 설렘을 나누고 추억을 만드는 특별한 파티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오는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풍선과 꽃, 캔들 등을 이용해 로맨틱하게 꾸며진 스위트룸에서 신부와 친구들이 밤새 파티를 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주니어 스위트룸 내에는 파티를 위한 와인과 음료수, 쿠키, 샌드위치, 과일, 치즈 플레이터가 마련되며, 조식뷔페와 샌드위치와 케이크, 쿠키 등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와인과 간단한 안주류가 제공되는 칵테일 서비스, 이브닝 초콜릿 & 페이스츄리 서비스 등을 모두 포함된 클럽라운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레노베이션을 마친 각각 다른 4가지 스타일의 스위트룸 중 취향에 맞는 객실 선택이 가능하며, 휘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식음업장 10% 할인, 세탁서비스 2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격은 50만원.
<고찰> 경식19이은경
비수기에 설상가상으로 시장 환경이 어려운 시점인데다가 부산에 위치하고 있는 쟁쟁한 특급호텔들이 존재하는데 그 호텔들 중에서 일인자가 되기위해 롯데호텔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새로운 여러가지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페닌슐라의 경우 계절에 맞는 이벤트와 함께 와인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방법도 고객의 눈길을 끄는데 좋은 방법 인 것 같습니다. 와인을 좋아하는 고객층에게는 아주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예비신부들이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여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끌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이벤트는 예비신랑들을 위해 존재했던 총각파티를 연상하여 만든 것 같아 보이는데, 이 이벤트 계기로 예부신부들에게 큰 붐을 일으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 아끼마쯔리의 경우에는 일본 향토의 음식을 주방장이 실제로 요리 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고객에게 더 신선하고, 청결한 이미지를 제공할 뿐 만 아니라 일본 관광객 들에게는 이국에서 향토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만약 호텔 가을 이벤트를 생각한다면, 가을 감성 이벤트로 고객이 쉽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권장도서를 배치하여 책감상 뿐만아니라 굳이 외부에서 느끼는 가을 보다도 더 감미로운 가을을 느낄 수 있도록 내부 디자인을 변경 하는 것을 생각 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