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북구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칠성시장 거리정화운동’
대구북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대구역 및 칠성시장 거리정화운동 솔선수범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대구북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의 열정어린 활약으로 대구역과 칠성시장 주변을 깨끗하게 청소하며 100L 종량제봉투에 30개 분량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김묘진(고2)양은 ‘대구는 무더운 도시다. 대구역을 통해 대구를 찾는 시민들이 더위와 더불어 깨끗하지 못한 환경으로 불쾌지수가 높아져서는 안 된다. 정기적인 정화활동으로 시민들의 환경의식도 개선될 것이라 확신한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모든 시민들에게 마음의 여유를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북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 300여명은 대구역 및 칠성시장 일대 거리정화운동을 실시했다.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18일 각 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과 환경보호 활동에 솔선수범해 주위로 부터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정화활동은 방학을 맞아 학생부 70여명이 동참했으며 비닐봉투와 집게를 소지하고 다니며 역사 부근에서 칠성시장 인근 작은 골목까지 다니며 담배꽁초, 각종 유해 전단지, 음료수 캔 등의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행사에 동참한 대구북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윤정룡 목사는 ‘이번 환경운동은 정기적인 대구역, 칠성시장 일대정화와 함께 학생캠프를 맞이한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일원으로 공동체의식 형성과 협동심을 배양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자 함께 참여했다고 말했다.
특히 대구북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은 장마가 끝난 시점에서 쓸려나온 오물들이 미관을 해치고 있어 이를 수거하고 바닥에 붙은 껌과 전신주에 있는 불법 광고물을 제거했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방학을 맞이한 중고교 학생들을 위해 매년 학생캠프를 실시하며 다채로운 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있으며 올해도 학생캠프기간 전국의 각 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마다 예절교육을 통해 인성을 함양하고 있다.
한편 선교활동을 진행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평상시에도 학생들의 올바른 가치관과 인격 형성을 위해 예절교육, 성경공부는 물론 전국순회 학생오케스트라 무료 연주회, 불우이웃돕기 행사, 환경정화활동과 같은 여러 사회활동에 참여해 이웃과 삶에 봉사하는 나눔의 삶을 통해 사회에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대구북구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칠성시장 거리정화운동’
대구북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대구역 및 칠성시장 거리정화운동 솔선수범
첫댓글 거리 정화활동에 학생들도 동참했다고 하니 정말 기특하네요^^
대견하고 기특한 우리 학생들이죠~ ㅎ
대구 북구 하나님의교회는 항상 달마다 거리정화를 실시하는 것 같아요
오~~! 대구지역은 늘 반짝반짝하겠네요~@
솔선수범하여 지역과 이웃의 나눔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멋져요!
멋진사람들이 모인 곳! 하나님의교회랍니다~!
대구북구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어요~~^^
항상 솔선수범 하시는 모습~감동입니다^^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가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환경정화 활동~ 멋집니다^^*
지역과 이웃에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