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3일.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리던 전진대회였습니다. 한달전부터 동아리친구들과 점심,저녁시간을 아껴가며 힘들게 교실도빌리고 웃으며 연습했던만큼 기대가 컸고 보람찼던것같습니다. 1부행사에서 저희학교 남지우선배가 유공학생상을받고 저희학교가 최우수학교에선정되어 더욱 기분좋게시작했는데 2부공연에서 역시 유네스코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멋진공연과 적극적인호응에 저희도 더 열심히 응원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공연이라는 부담감에 모두떨려했지만 즐기고오자는 마음을가지니 편했습니다. 사실 작년에 평화상을받아서 상에대한 기대가 적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상을 주셔서 감사했고 모두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했습니다. 이번 전진대회때 특별히 작년보다 좋았던것은 모든 학생들이 유네스코노래를 숙지하고 불렀던것과 네팔지진돕기모금에 많은학생들이 참여했던것입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발전하는 유네스코가됬으면 좋겠고 많은 대봉회선배님들과 선생님들이 수고해주셨기때문에 더욱 즐거웠던 전진대회였던것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사회를 맡은 부회장 도현이의 사랑의총알이 계속생각나네요.빵야빵야~ㅎ)
첫댓글 김세훈 남악고 단장 수고 많이 했습니다. 전진대회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학습도 열심히 하면 꼭 원하는 진학의 끔도 이루어질겁니다.
마음을 비우고 즐기는 마음으로 하니 더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네요. 자신이 즐겁지 않으면 남을 즐겁게 하지 못하지요. 다시 보아도 남악고 공연 멋집니다.
감사합니다!ㅎ
단장톡에서도 질문 잘하던 세훈이맞나? 남악고가 평화상이어서 마지막순서로 넣었는데ㅎㅎ 또 평화상축하해 ㅎㅎ 2년연속 평화상 힘들텐데 대단하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래~~
세훈아 또 1등상 축하해!! 우리도 일등하고싶엇는뎅.. 최우수활동교도뽑히고!ㅎㅎ 연합회힘내자!!
목포에서 광주까지 버스도빌려가지고오는자세 같은단장이지만 그런의지 본받도록하겠습니다 세훈이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