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
사진은 차례대로 올렸구요 마지막은 필러전 ㅜㅜ 웨딩촬영 이쁘게 찍어 볼래다가 악~~후회막심 !! ㅠㅠ 차라리 있는그대로 살껄 그랬나봐요 ..
억울해요.. 저는 9월 결혼을 앞둔예비신부입니다..결혼앞두고 스트레스받고 장난아니에요..
필러 할인 한다는 ***의원에서 7월말 웨딩촬영이라 06/14 필러시술 받았다가..지금은 웨딩촬영도 미룬상태구요. 마사지 한참 할시기에 대학병원, 피부과, 성형외과 전전하며 치료받느라 바쁜상황이에요.
코끝혈관을 막는 부작용 발생해서 바로 06/15 필러녹이는 주사 맞아도 이마와 미간 코전체가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얼굴못들고 돌아다닐 상황까지 왔어요. 지금은 덜해져 다른곳은 붉고 미간이랑 코볼끝쪽은 괴사가 온상태입니다. 흉터가 생긴거죠..
저 혼자 직장생활 안산에서 하는지라 이사건이 있고 부모님 한테 말도 못하고 1주일동안 맘고생도 하고 .. 직장에도 얼굴을 이꼴로 출근을하고 ㅠㅠ 그래서 2주정도째 상태가 악화되어 어머니께 말씀드려서 지방에서 어머님이 오셨습니다 .
같이 병원에갔더니 의사왈 제 코가 특이체질이니 뭐니 하며 인간적으로 사과의 기미도 보이지않고 무조건 보험가입했으니 보험처리 해주겠다고 합니다.. 환불도 못받았구요. 저를 아주 만만하게 봤나봐요.인간적으로 정말 부도덕한 사람이더군요.. 많이 사고 친흔적이 보였죠..어쩐지 너무 싸다 싶었어요. 미안하다말 한마디만 했어도 좋게 좋게 보험처리 하고 갈려고 했더니..
말하는게 전혀 반성의 기미도 없고 미안한 기색도 없어요. 인간이 어떻게 그럴수 있는지..
치료도 자기한테 받으라는데 솔직히 사고친 병원에 뭘믿고 치료를 받겠어요 . 그렇다고 전문 피부과 성형외과 의사도 아니고..
저같이 피해보는 사람이 없었으면 해서 이글을 올립니다. 필러나 보톡스 시술은 꼭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가 하는 곳으로 가시고.. 얼굴은 중요한 부분이니 할인하고 싸게한다고 저처럼 아무나 한테 맡겼다가 피해입지 마셔요 ㅜㅜ 저처럼 결혼이나 큰일 앞두고 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상처 흉터회복이 늦어지면 본식까지 미뤄야하고 이만저만 피해본게 아니에요..
절대로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 아닌곳에서 시술하시지 마셔요.. 이렇게 만든 병원 홈피 시술후기에 글올리니 자꾸 지워서 .. 억울하고 분해서 글올립니다.. 특히 안산 사시는분들 주의해서 보시고 하셔요..
밑의 코필러글보고 부작용잇나찾아봄..,ㅠㅠ...
가볍게할시술이 아닌듯..ㅠㅠ
나 내일하러 가는데....ㅎ
코끝원래 맞으면 안돼 ..하 심란하겠다
개강전에 맞을랬는데 포기한다...너무무서워
작년 10월인가? 그때 하이코 맞음 그리고 2주뒤에 떠 맞음 난 너무 만족해서 올해는 미스코 맞을려고 하는뎁.....
그래서 여기가 어디?ㅜ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2.19 1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