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명>음력 1973년 4월 9일 자시생.(나이 51세)
庚 丁 丁 癸
子 未 巳 丑
酉
丁 戊 己 庚 辛 壬 癸 甲 乙 丙
未 申 酉 戌 亥 子 丑 寅 卯 辰
91 81 71 61 51 41 31 21 11 1
1>명조풀이: 지금. 유튜브를 포함해서. (다음 + 네이버 = 싸이트)에서. 온통. 정치인 한동훈의 사주팔자를 하나같이.
다들 양력. 을해일주(!).라고 아마추어 돌팔이 역술인들이(!) 팔자풀이를 하고 있다. 참으로 통탄할 노릇이다.
☞ 법무부 장관 한동훈은 머리에 뿔 달린 산양.(!) 음력태생. 정미일주다. 정.(丁).미.(未).일.(日).주.(柱).(!)
2>양력: 을해일주.라면 나라의 록을 받고 살아가는 격국(팔자)이 아니야.~. 이 점쟁이들아.~~~~~~.////////////
대한민국 역술인들의 명리학 수준(실력)이 이 따위(!) 밖에 되지 않으니. 실로. 이 역학계 앞날이 대단히 심각하다.
20년차. 베테랑 일류술사.(!)
김 용...................★★★★★
첫댓글 개나 소나 명리학 공부 몇년 좀 공부하고 선생질 노릇을 하니.. 한마디로 개판 1초전이다.
태시는 모를지언정. (음력 + 양력 = 구분)도 제대로 못하니.. 명리학계 앞날이 걱정이다.
가만히 있으면 2등이라도 하지.. 이런.. 이런..
쩝.. 쩝..
한동훈이 진월의 을해일주라면. 국회의원 최강욱과 월주와 일주가 동일한 팔자로써. 입이 가벼우며.
매사. 침착하지 못하고 자존심이 한 번 상하면. 욱(!)하는 불 같은 성정을 바로(!) 보이는데..???
팔자의 격국을 보면. 최상격인지. 상격인지. 중격인지. 하격인지. 딱.(!) 보면 모르남..??음..?
그러나. 한동훈의 실제. 성격은 매우. 치밀하며. 자존심(강단)이 있으며. 섣부른 판단을 하지 않는 주도면밀한.
성품을 타고 났는데..??? 음..?? 그 뿐인간..?? 타고난 관상(얼굴) 이목구비만 보면. 음력인지.(!) 양력인지.(!)
바로. 답이 안나오나..??? 쯥쯥쯥...
졸렬의 소견이니 한수 가르침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
= 67수에 죽으면 영혼이 소멸하니 금생이 마지막 생이다
= 명예제왕 몸체로 출생하니 인생길에 재해가 미소중대초 중에서 미한다
= 42세에 명예투자 소홀하니 명예가 재해를 만난다
=========
이하 생략합니다......자로 감사드립니다
정계충으로 옳고그름을 저울질하는 전형적인 법관사주가 맞네요.
정화 화기가 강하니 똥고집 또한 강하고, 본인기준에서 맘에 안드는 것이 있다면 바로 직선적으로 표현하는 사람입니다.
지적질 대마왕 재물욕심도 상당하네요. 51세 대운이 좋긴하네요. 그래서 작년에 한방으로 대박을 친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