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cj헬로모바일 휴대폰 서비스, 요금제 부가서비스 접수 등 문의사항응대 (100% 인바운드)
[근무지]
-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 대륭포스트타워 1차 건물 내
"cj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타"
[근무형태]
-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의 정규직 (근무자 전원이 아웃소싱사 정규직으로 장기근무 및 관리자 승급 가능)
* 승진 제도 : 상담원 → 주임 → 슈퍼바이져 → 매니져
*(상담원 ~ 매니져까지 전원이 아웃소싱사 정규직임)
[근무시간]
- 평 일 09 : 00 ~ 18 : 00
- 주 5일근무 휴일 (주말/공휴일포함) 월 1회근무시 평일 대체후무
[급여내용]
- 수습 2개월 : 월 160만원 (입사 축하금 포함)
- 입사 3개월 : 월 161만원 (평균 인센티브 포함)
- 입사 4~6개월 : 월 171만원 (평균 인센티브 포함)
- 입사 7개월이상 : 월 181만원 (평균 인센티브 포함)
- KT/SKT/LGT 휴대폰 상담 경력자에 한해서는, 수습 면제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퇴직금, 연차
-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 사내 동호회비 지원
- 콘도미니엄이용 가능, 정기 건강검진,제휴병원 할인 서비스
- 우수상담원 해외연수
- 통신비(4만원),자기계발비(연 24만원) 하계휴가비 지원
[채용일정]
- 최종면접 : 12월 17일/18일/19일 오후 3시 30분 (면접일 선택가능)
- 교육일정 : 12월 22일 ~ 12월 29일 평일 5일 교육 /09시~18시/교육비 1일 3만5천원
(교육 수료 후 정상업무시 별도 지급)
[지원문의]
- 010-7321-6266
- jeun@yell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