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루증 여인
혈루증 여인, 누가복음 8장에 기록된 성경에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예수님의 옷가에 손을 대니 혈루증이 즉시에 그쳤더라'라고 기록되어 있는데요
혈루증 여인은 어떤 믿음을 가졌기에 성령을 받을 수 있었을까요?
그 당시 많은 사람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멸시했습니다.
하지만 혈루증 여인 외에 향유 부은 여인, 백부장, 삭개오 등은 예수님을 귀히 여겼습니다.
바로 초대 교회 성도들은 그런 믿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했기에 은혜의 성령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은 어떨까요?
우리는 어떤 믿음을 가져야지 혈루증 여인처럼 성령을 받을 수 있을까요?
“성령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로 오신다”는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신 구원자가
바로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임을 믿고 경외하는 하나님의 교회의 성도들에게
하나님께서는 초대 교회보다 더 큰 늦은 비 성령을 내려주셔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는 놀라운 역사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 아래 설교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이해하시기 쉬울것입니다:)
https://youtu.be/4wwWnCwhP5s?feature=sharedhttps://youtu.be/4wwWnCwhP5s?feature=shared
첫댓글 이들처럼 성령시대 오신 성령과 신부를 귀히 여기는 마음을 가져야 겠습니다.
아멘입니다! 거울로 보여주신 믿음의 선진들처럼 해보겠습니다
아무리 보아도 사람으로 보이는 예수님을 전지전능한 하나님으로 믿었던 그 믿음으로 말미암아 축복을 받았던 것이죠.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가질 때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를 영접해야합니다~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존중할 줄 아는 사람에게 하나님의 긍휼하심이 허락되겠죠.
사람되어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믿는 믿음의 소유자가 되어야겠어요.
하나님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제가 되어야겠습니다!
우리 구원위해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양으로 오셨지만 , 우리의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절대적으로 믿는 믿음으로 따르는 신앙이 되어야 겠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하나님을 깨닫고 믿어야되겠습니다!
아버지 어머니에 대한 확실한 믿음으로 구원에 감사하며 성령 받는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아멘 확실한 믿음을 가져 성령을 받겠습니다!
참 하나님을 영접하여 성령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멘~
혈루증 앓은 여자처럼 하나님의 옷자락만 만져도 낳겠다는 큰 믿음으로 어머니 말씀을 목숨처럼 소중히 여기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성경을 통한 예언의 눈으로 보면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참 하나님이심을 깨닫게 되죠~~^^
보여지는 믿음이 아니라 우리 내면에 확고한 믿음이라 하셨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