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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은 조운끼리 일기토붙여놓고
도보병 1vs1로 실험
보통
그냥 쳐박았는데 우리 도보병이 이김
심지어 접근하느라 피로도도 딸리는데 이긴거보면 보통유닛성능은 플레이어보다 구린거같음
어려움
꼴아박았는데
적은 65남고 나는 50남음
걸어오느라 떨어진 피로도 생각하면
어려움유닛성능 >= 플레이어 유닛성능이라고 볼수있을듯
매우 어려움
꼴아박았는데 나는 75마리남는동안 적은 120마리나남음
이건 부조리의 끝판왕
매우어려움 유닛성능 >>>>>>>>>>>>>>>>>>>>>>>>>>>>>>> 플레이어 유닛성능
어려움부터는 활쟁이들이 귀갑진이나 장수들만 앞에서 설칠때 화살낭비 안할려고 안쏘는건 이미 다른사람이 실험해서 나왔는데
매우어려움 1:1 붙이면서 띠요오옹한사실을 하나 더 발견함
어려움은
내가 유닛을 펼쳐서가도 싸우기 직전에 유닛을 뭉침
그래서 박으면 둘러싸임
매우어려움은 똘똘해서 펼쳐서 둘러쌀려고함
번외로 뭉쳐서간거랑 펼쳐서 둘러싼다음 싸우는거랑 차이가 심할까도 실험해봤는데
그것까지 사진올리면 용량이 너무 클꺼같고 당연히 동일한유닛성능이라그런지 아무차이가 없었음
두줄 요약
성능 : 매우어려움>>>>>>>>>>>>>>>>>>>>>어려움>=플레이어>보통
지능 : 매우어려움>어려움>보통
토탈 워 갤러리 펌
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하기오스
첫댓글 공략에 올릴께여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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