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씨에 아현3구역을 위해서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제가 삼성아파트에 살다보니 래미안은 헤스티아 서비스를 하고있는데요...
저희는 대우푸르지오로 분양이되어 같은 서비스를 받을수없는것인지요?
3/4구역내에만 가능한 (삼성시공) 한것인지.......
1/2구역은 대우시공으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것인지요??
이래저래 손해가 많은듯하여 질문드립니다..(type 도 c 타입으로..여러모로..ㅠㅠ 손해가 많은것같이 느껴지네요..)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시고요.. ~ 아현3구역에 미분양이 없었음하는 바램입니다.
수고하세요...
첫댓글 입주후 서비스관리에 대하여는 아직 구체적으로 논의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컨소시엄으로 사업을 한 다른 현장의 관리체계 및 연구를 하여 가능하면 같은 조건의 서비스관리가 되도록 해보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살피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조합장님.. 말씀하신대로 삼성, 대우 가름없이 모든 조건들이 동일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사실 저는 3단지라 본래 삼성시공인데 하필 5동에 배정되어서 대우 시공이라 하네요. 시공사가 달라서 차별적인건 없을지 좀 불안하답니다. 이런 걱정들이 기우일 수 있도록 잘 부탁드려요. 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구요~ 늘 감사합니다.
답변감사드립니다..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수있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
눈이많이오네요..아무쪼록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옛날부터 궁금한건데 그렇게 차이가 많이나나요? 저번층간소음 결과도 그렇고 어느정도 회사면 다 고만고만 하는거 아닌가요... 부산에서는 삼성 알아주지도 않는데 롯데건설 아파트가 최곤데... 조합에서 이런향후 AS 및 기타조건에 대해서 꼼꼼히 따져주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