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CEO, 코로나 예방접종의 이상적인 미래를 그리다
https://greatgameindia.com/future-covid-vaccination/
화이자 CEO는 코로나19 예방접종에 대해 몇 달에 한 번뿐이라는 아이디어로 백신 회의론자들을 달래려 했고, 동시에 가장 목소리가 큰 안티-백서들을 " 유통된 잘못된 정보로 이익을 얻는 "범죄자"라고 공격 했습니다. "
이스라엘 TV 채널과의 일련의 인터뷰에서 Albert Bourla 는 사람들이 4~5개월마다 부스터를 받는다면 "좋은 시나리오가 아닐 것 " 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토요일 채널 12 뉴스에 "내가 바라는 것은 당신이 1년에 한 번 접종해야 하는 백신을 우리가 갖게 되는 것" 이라고 말했다.
Bourla는 백신이 1년에 한 번만 필요한 경우 아이디어를 판매하기 쉽고 "사람들이 기억하기 더 쉽습니다" 라고 주장하면서 " 공중 보건 관점 " 에서 " 이상적인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
" 1년에 한 번 사람들이 그렇게 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
CEO 는 “오미크론을 덮고 다른 변이체를 잊지 않는 백신을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고 있다”며 “ 이런 백신이 3월부터 양산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ourla는 Channel 13 뉴스와의 별도 인터뷰 에서 백신 복용을 주저 하는 "상당한 소수" 가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 이 그룹 내 에서 2020년 한 해에만 2,100만 달러 이상의 수입을 올린 이 제약 회사의 CEO 는 "잘못된 정보를 유포하여 이익을 보는 소수의 사람들" 을 "범죄자 "로 맹렬히 공격했습니다 .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그들 때문에 죽었고, 이 적은 수의 범죄자들이
오미크론 변이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국가들은 면역 체계 를 "강화" 하기 위해 4번째 Covid-19 백신 접종을 점점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에서 가장 백신 접종을 많이 한 곳 중 하나인 이스라엘은 초기 연구에 따르면 새로운 감염을 예방 하는 데 크게 효과가 없는 것으로 밝혀진 두 번째 부스터를 최초로 승인한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 네 번째 용량이 도입된 후, 이스라엘은 이번 주에 가장 많은 일일 코로나19 신규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와 유럽연합(EU)의 약물 규제 기관인 유럽의약품청(European Medicines Agency)은 이전에 부스터의 남용에 대해 경고했지만 이유는 다릅니다. WHO는 일부 국가가 빈곤 국가의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접종을 받기 전에 3차 및 4차 접종을 앞당기는 것을 관찰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백신 접종량을 보다 균등하게 분배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한편 EMA는 부스터의 잠재적인 부작용을 지적하면서 단기간에 반복적인 백신 접종은 결국 "면역 반응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우리는 인류가 직면한 Deep State 위협에 대한 독립적이고 조사적인 연구 기반 저널리즘을 수행하기 위해 여러분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기여가 아무리 작더라도 우리가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됩니다. GreatGameIndia 지원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