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 무 내 용
- 국민카드 대표번호(☎ 1544-7000) 응대업무 (100% 인바운드 상담)
- 고객정보 변경(주소,기본정보) 및 카드사용 내역 문의상담
** 교육기간내 업무지식 습득 가능 **
▣ 근 무 지
"국민카드 대전 고객지원센타" ("지족역" 도보 1분거리)
▣ 근 무 시 간 (주 5일 근무)
- 평 일 09 : 00 ~ 18 : 00
- 주5일근무 (휴일근무 및 연장근무 없음)
▣ 소 속
-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 신입부터 관리직까지 전원이 "아웃소싱사 정규직"으로 근무하므로 장기근무 및 관리자 승급 가능)
* 승진 제도 : 상담원 → 주임 → 슈퍼바이져 → 매니져 *
(상담원 ~ 매니져까지 전원이 아웃소싱사 정규직임)
▣ 급 여
- 1 ~ 6개월 : 월평균 150만원 (고정급 130만원 + 인센티브 (평균 25만원 / 5만원~ 40만원)
- 7 ~ 12개월 : 월평균 160만원 (고정급 135만원 + 인센티브 (평균 25만원 / 5만원~ 40만원)
- 13 ~ 18개월 : 월평균 165만원 (고정급 140만원 + 인센티브 (평균 25만원 / 5만원~ 40만원)
- 19 ~ 24개월 : 월평균 170만원 (고정급 145만원 + 인센티브 (평균 25만원 / 5만원~ 40만원)
- 25 ~ 36개월 : 월평균 175만원 (고정급 150만원 + 인센티브 (평균 25만원 / 5만원~ 40만원)
** 근속개월에 따라 지속적인 고정금 인상
** 프로모션시 현금 또는 상품권별도지급
** 인센티브 지급 기준 : 근태, 콜타임, 콜수, 모니터링 등 관리자 평가 점수에 따른 차등 지급 (성과급제 아님)
@@@KB국민카드 대전센타 특별혜택@@@
- 콜센타 상담경력자 경력인정
- 입사 7월차 특별보너스 30만원 추가지급
- 사내식당,주차시설완비
- 입사 1,2개월 교통비 20만원 추가지급
- 최저 성과급 10만원보장(만근기준.입사1개월~6개월차)
▣ 복 리 후 생
- 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각종 경조휴가 및 경조수당 / 연차휴가
- 면절 선물 지급
- 장애인복지 지원금 별도지급(월10만원)
- 우수사원 교육 및 해외연수 기회제공
- 직원콘도운영
▣ 채용일정
- 면접일 : 12월 17일/18일19일 오후4시(면접일 선택가능)
- 교육일정 : 평일 20일교육(교육비 일/3만원 업무 투입 후 1개월 만근시 지급)
▣ 지 원 문 의
- 010-7321-6266
- jeun@yell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