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 명>음력 1963년 12월 6일 자시생.(나이 58세)
壬 戊 乙 癸
子 辰 丑 卯
乙 甲 癸 壬 辛 庚 己 戊 丁 丙
亥 戌 酉 申 未 午 巳 辰 卯 寅
95 85 75 65 55 45 35 25 15 5
1>성격: 무토 일간이.. 임수를 보아.. 머리가 매우 명석하고.. 총명한 수준을 넘어서...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국회의원 여성이다. 만약.. 계수를 보았다면.. 공부 머리가 없다. ㅋ
☞ 일지. 관대.운성으로.. 자존심이 매우 강하며.. 거만하고.. 건방진.면이 없지 않아 있다.
비겁성(比劫星).이 중중(重重).하여.. 잠이 무지하게.. 많은 여자. 정치인.이다. ㅋㅋ
2>명조풀이: 축월의 무진일주... (월지 + 시지 = 일지).에 근(根)을 두고.. 투간한 임수. 편.재.격.이다.
무진일주가.. 일지. 재고귀인(財庫貴人)을 깔고.. 재성을 간여지동. 정기로 보았다. 어마어마한 부명(富命)이다.
3>그럼.. 여성. 정치인 나경원의 과거사 대운부터.. 보자꾸나.~~~~~.////////
대운 나이. 5세 인대운(寅大運) + 15세 묘대운(卯大運) = 천간은.. 인성운...
지지는 관운으로.. 학력이 높다는 것을.. 한 눈에 알 수가 있다. 가방끈이 길다는 말이다.
4>그리고.. 시간이 흐르고.. 대운 나이. 25세 진대운(辰大運).. 배우자(남편)을 만나서..
자녀를 두 명 두었다. 그런데.. 문제는 딸 아이가.. 다운증후군.이라는 병을 지니고 태어 났다는 점이다.
5>그럼.. 여기서.. 왜.. 장애가 있는.. 자식을 출산했는지.. 그 이유를 집고 넘어 가야쥐..??? ㅋ
답은.. 비교적 간단하다. 월지 + 일지가.. 축진파(丑辰破)를 하고 있다. 그러나.. 자진반합(子辰半合)으로..
축진파의 흉함은.. 드러나지 않는다. 그런데.. 때마침(?) 진대운. 재차. 축진파를 때리니...
6>축토 지장간 속... 신금(상관).자식이.. 깨져 버린다. 유일(有一)한.. 금기운이 깨져 버리니...
어찌.. 육친의 흉함을 피할 수가 있겠는가..??? 그 나마.. 한 아들 자식 하나.. 건강한 것이..
다행이다. 목화토금수 오행 중에서.. 유일하게.. 한 글자만 있고.. 흉운(凶運).이 들면.. 이러한 사단이 발생한다.
7>오히려.. 무식상(無食傷).이라면.. 자식이 무탈하게 태어 났을 것을... 안타깝다. 쩝..쩝..
다음으로.. 대운 나이. 35세 사대운(巳大運) + 45세 오대운(午大運) = 인수왕기를 띄고.. 조후용신.까지..
충족되면서.. 인덕이 최고조로 상승하고.. 을목(官星)이.. 물상으로.. 가시돛힌.. 한송이 장미꽃인데...
화기운.으로.. 한송이 장미꾳을 활짝.(!) 피우니...
8>정치계.에서.. 대발복(大發福).하기 시작하였다. 이 때 부터.. 정치인 나경원의 사주명식 격국은..
최상격으로.(!) 신분상승이 되며.. 정치계.서.. 크게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하였다. 기토탁임은 논하지 아니한다.
대운 나이. 55세 미대운(未大運). 천간. 신금(상관)이 들어왔다. 아마추어 역술인들이 보면..
정치인 나경원의 미대운은.. 상관견관 위화백단(傷官見官 爲禍百端).운으로.. 흉한 대운이라고..
9>통변할 수도 있는데... 답은...??? --> NO.(!) 뿌리없는.. 신금(상관)이.. 지지에 뿌리를 아주 강하게..
박고 있는 을목을 어찌.. 금극목(金克木) 하겠는가.. 말이다. 때문에.. 이전최화를 논하지 아니한다.
다만.. 축술형살(丑戌刑殺)로.. 인하여.. 을목(官)이 입고(入庫)되니.. 앞으로.~~~~~~~~.////
정치계.에서는 크게.. 두각을 드러내지 못한다. 상관견관의 흉함은.. 전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1>어느 누가.. 어느 역술인이.. 이렇게.. 디테일하게.. 추명술을 할 수 있겠는가..???
다시 한번 말하지만... 필자는.. 대한민국 역술인 서열 2위다. O.K...??? ㅋㅋㅋ
2>이 쯤에서.. 국회의원 나경원의 대운풀이는 마치기로 하겠다.
필자가.. (다음 + 네이버 = 싸이트)를 죄다.. 뒤져보고.. 검색해 보니.. 정치인 나경원의 팔자를..
양력. 계마일주.(癸未日柱).로 통변하고.. 엉터리 간명을 잘도 하던데.. 참으로.. 어이가 없어.. 말이 나오질 않는다.
3>나경원이 해월의 계미일주.라면.. 비겁성이 중중한.. 벙어리 팔자야.~~~~~.//////
이 멍청한.. 머저리. 온라인 역술인.들아.~~~.// 필자.처럼.. 태시(胎時)는 정확히 잡지 못할지언정..
(음력 + 양력 = 구분).도 제대로 못하니.. 역학계.. 앞날이 그야말로.. 답답하다. 쩝..쩝..
4>하여간.. 개나 소나.. 명리학 공부 한다니깐...??? 어설프게.. 몇년 공부하고.. 철학관 간판을 걸고..
사주간명(四柱看命)을 하고 복채를 받는 현실이.. 참으로 통탄할 노릇이다.
이상으로써.. 대한민국. 판사 출신 정치인.이자.. 4선 국회의원.. 나경원의 추명술을 마치기로 하겠다.
18.년차 베테랑 일류술사.(!)
김 용............................★★★★★
첫댓글 = 축무자하니 벼슬사주다
= 제왕의 명예를 건드리면 벼슬이 종한다
======
공부자료 감사드립니다
나경원 팔자가 천원일기격 특수격 명조라고..???
개뿔.~.ㅋ
반말..또 반말
공공장소이니 예의상이라도
글들을 듣기좋게 씁시다.
보기가 민망할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