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가장 아름다운 것=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꽃이 아니라아름다운 마음씨를 가진 사람입니다.거기에 아름다운 모습까지 갖추었다면이는 신이 정성껏 만들어 보내신 선물입니다.아름답게 태어나서 아름다운 마음씨까지 가지고 아름답게 살아간다면사랑과 행복은 모두 갖춘 거지요.천국은 꼭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천국은 마음에 있고 모두에게 있습니다.천국은 얼마든지 마음으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행복도 아름다운 마음으로 자기 자신을만들어 가는 것이지요.저는 힘이 없고 외로워질 때마다 페밀리 들을 만납니다.그들을 만나서 대화를 하다보면 꽃보다도 더 빛이 납니다.물론 나 때문에 그들이 없는 시간을 낸 줄도 압니다.그건 아마도 아름다운 마음이 있기 때문이지요나는 그들에게 해 주는 것이 없지만,그들은 내게 너무도 많은 것을 줍니다.이런 사람들이 아름다운 사랑을 주는 사람들이지요.그러나 때로는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포기하고 서로를 미워합니다.자신의 아름다운 행복보다는자신에게 불행과 고통만 줄뿐입니다.밝게 보고 아름답게 보며 즐겁게 살아 가는 것이사랑과 행복의 그 마음입니다.- 좋은 글 중에서 -
출처: 생각이 같은 사람들의 쉼터 원문보기 글쓴이: 고갯길
첫댓글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