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헉 보아가 그렇게 어렷어욤? 근데 정말 연애인 생년월일은 아무리 맞는 거라 그래도 신뢰가 안 돼요
이것도 년월일만 잇지 시지는 안 나와 잇군요. 시가 없으면 곤란할텐데
중1때 데뷔했는데 생일을 속였을지?
생일 마자염..보아짱!!^-^
巳시생 아닌가요? 식재관이 조화를 이뤘네요 신약인게 좀 그렇지만 그래두 보아사주가 그렇게 좋게 안보여지는데 사시생이 맞다면 24살 이후엔 좀 고비가 있을 듯 싶네요
이수만이 寅목같네요...합화된화로보면 천간은 SM식구들같구..사유축금으로 전성기^ ^축술미형으루 이수만씨 돈줄이위험한듯..
첫댓글 헉 보아가 그렇게 어렷어욤? 근데 정말 연애인 생년월일은 아무리 맞는 거라 그래도 신뢰가 안 돼요
이것도 년월일만 잇지 시지는 안 나와 잇군요. 시가 없으면 곤란할텐데
중1때 데뷔했는데 생일을 속였을지?
생일 마자염..보아짱!!^-^
巳시생 아닌가요? 식재관이 조화를 이뤘네요 신약인게 좀 그렇지만 그래두 보아사주가 그렇게 좋게 안보여지는데 사시생이 맞다면 24살 이후엔 좀 고비가 있을 듯 싶네요
이수만이 寅목같네요...합화된화로보면 천간은 SM식구들같구..사유축금으로 전성기^ ^축술미형으루 이수만씨 돈줄이위험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