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 |
Mental Ability Scores |
Communication |
Capabilities |
Senses |
Base Price Modifier |
01-34 |
Two at 12, one at 10 |
Empathy (1) |
One lesser power |
30 ft. vision and hearion |
+1,000 gp |
34-59 |
Two at 13, one at 10 |
Empathy (1) |
Two lesser power |
60 ft. vision and hearing |
+2,000 gp |
60-79 |
Two at 14, one at 10 |
Speech (2) |
Two lesser power |
120 ft. vision and hearing |
+4,000 gp |
80-91 |
Two at 15, one at 10 |
Speech (2) |
Three lesser powers |
60 ft. darkvision and hearing |
+5,000 gp |
92-97 |
Two at 16, one at 10 |
speech (2)(3) |
Three lesser powers |
60 ft. darkvision and hearing |
+6,000 gp |
98 |
Two at 17, one at 10 |
Speech, telepathy (3)(4) |
Three lesser powers and one greater power (6) |
120 ft. darkvision and hearing |
+9,000 gp |
99 |
Two at 18, one at 10 |
Speech, telepathy (4)(5) |
Three lesser powers and two greater powers (6) |
120 ft. darkvision, blindsense and hearing |
+12,000 gp |
100 |
Two at 19, one at 10 |
Speech, telepathy (4)(5) |
Three lesser powers and three greater powers (6) |
120 ft. darkvision, blindsense and hearing |
+15,000 gp |
(1) 사용자는 어떤 자극을 느끼고, 때때로 행동의 과정에 대한 찬성이나 거부의 격렬한 감정을 물건으로 부터 느낀다.
(2) 모험자와 같이 intelligent item 은 공용어와 함께 Int bonus +1 개의 언어를 지니고 말할 수 있다.
(3) Item 은 자신이 말 할 수 있는 언어를 읽을 수도 있다.
(4) Item 은 다른 의사소통 과정을 거칠 수 있다. 이것을 사용자에게 텔레파시를 하여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
(5) Item 은 언어를 읽을 수 있는 것 처럼 read magic 을 사용할 수 있다.
(6) Intelligent item 은 greater power 라기보다 오히려 특별한 목적 그리고 그에 부합하는 어떤 목적을 지닌 힘을 지닌다.
Ring
Minor |
Medium |
Major |
Ring |
Maket Price |
01-18 |
- |
- |
Protection +1 |
2,000 gp |
19-28 |
- |
- |
Feather falling |
2,200 gp |
29-36 |
- |
- |
Sustenance |
2,500 gp |
37-44 |
- |
- |
Climbing |
2,500 gp |
45-52 |
- |
- |
Jumping |
2,500 gp |
53-60 |
- |
- |
Swimming |
2,500 gp |
61-70 |
01-05 |
- |
Counterspells |
4,000 gp |
71-75 |
06-08 |
- |
Mind shielding |
8,000 gp |
76-80 |
09-18 |
- |
Protection +2 |
8,000 gp |
81-85 |
19-23 |
- |
Force shield |
8,500 gp |
86-90 |
24-28 |
- |
Ram |
8,600 gp |
- |
29-34 |
- |
Climbing, improved |
10,000 gp |
- |
35-40 |
- |
Jumping, improved |
10,000 gp |
- |
41-46 |
- |
Swimming, improved |
10,000 gp |
91-93 |
47-51 |
- |
Animal friendship |
10,800 gp |
94-96 |
50-56 |
01-02 |
Energy resistance, minor |
12,000 gp |
97-98 |
57-61 |
- |
Chameleon power |
12,700 gp |
99-100 |
62-66 |
- |
Water walking |
15,000 gp |
- |
67-71 |
03-07 |
Protection +3 |
18,000 gp |
- |
72-76 |
08-10 |
Spell storing, minor |
18,000 gp |
- |
77-81 |
11-15 |
invisibility |
20,000 gp |
- |
82-85 |
16-19 |
Wizardry(I) |
20,000 gp |
- |
86-90 |
20-25 |
Evasion |
25,000 gp |
- |
91-93 |
26-28 |
X-ray vision |
25,000 gp |
- |
94-97 |
29-32 |
Blinking |
27,000 gp |
- |
98-100 |
33-39 |
Energy resistance, major |
28,000 gp |
- |
- |
40-49 |
Protection +4 |
32,000 gp |
- |
- |
50-55 |
Wizardry(II) |
40,000 gp |
- |
- |
56-60 |
Freedom of movement |
40,000 gp |
- |
- |
61-63 |
Energy resistance, greater |
44,000 gp |
- |
- |
64-65 |
Friend shield (pair) |
50,000 gp |
- |
- |
66-70 |
Protection +5 |
50,000 gp |
- |
- |
71-74 |
Shooting stars |
50,000 gp |
- |
- |
75-79 |
Spell storing |
50,000 gp |
- |
- |
80-83 |
Wizardry(III) |
70,000 gp |
- |
- |
84-86 |
Telekinesis |
75,000 gp |
- |
- |
87-88 |
Regeneration |
90,000 gp |
- |
- |
89 |
Three wishes |
97,950 gp |
- |
- |
90-92 |
Spell turning |
98,280 gp |
- |
- |
93-94 |
Wizardry(IV) |
100,000 gp |
- |
- |
95 |
Djinni calling |
125,000 gp |
- |
- |
96 |
Elemental command (air) |
200,000 gp |
- |
- |
97 |
Elemental command (earth) |
200,000 gp |
- |
- |
98 |
Elemental command (fire) |
200,000 gp |
- |
- |
99 |
Elemental command (water) |
200,000 gp |
- |
- |
100 |
Spell storing, major |
200,000 gp |
Ring Descriptions
Ring 은 매우 갈망되는 item 이고, 유용한 magic item 이다. 보통의 반지는 가치가 없는 것으로 묘사되어진다.
Animal Friendship : 이 ring 에게 명령을 내리면 한 동물에게 charm animal 마법을 건 것과 같은 효과를 보인다.
Faint enchantment; CL 3rd; Forge Ring, charm animal; Price 10,800 gp.
Blinking : 이 Ring 에게 명령을 내리면 Ring 은 착용자에게 'blink' spell 의 효과를 선사한다.
Moderate transmutation; CL 7th; Forge Ring, blink; Price 27,000 gp.
Chameleon Power : 착용자는 프리액션으로 주위 환경과 마법적으로 섞여들어가게 되는 능력을 얻는다. 이러한 능력은 Hide 체크에 +10 보너스를 부여한다. 착용자는 또한 스탠다드 액션으로 반지에 명령을 내리면 disguise self spell 을 자신이 원할때 마다 사용할 수 있다.
Faint illusion; CL 3rd; Forge Ring, disguise self, invisibility; Price 12,700 gp.
Climbing : 이 Ring 은 실제로는 손가락을 감싼 마법적인 가죽끈이다. 이것은 Climb 체크에 지속적으로 +5 보너스를 부여한다.
Faint transmutation; CL 5th; Forge Ring, creator must have 5 rnaks in the climb skill; Price 2,500 gp.
Climbing, Improved : Climb 체크에 지속적으로 +10 보너스를 부여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Climbing ring 과 같다.
Faint transmutation; CL 5th; Forge Ring, creator must have 10 ranks in the Climb skill; Price 10,000 gp.
Counterspells : 이 Ring 은 처음 조사하였을 때는 Ring of spell storing 처럼 보일 지도 모른다. 하지만, 첫번째 부터 여섯번째 레벨의 주문을 그것에게 사용해봤자 주문은 다시 링 밖으로 캐스팅 되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언제든지 그 주문이 (링에게 사용했던, 즉 위 문장에서 spell storing 처럼 저장하려고 사용했던 주문이라는 것 같습니다. ) 착용자에게 시전되면 링은 즉시 카운터 한다. 카운터 스펠 행동시에, 액션이나 지식은 요구되어지지 않는다. 한번 사용하고 나면, 링 안에 캐스팅 되었던 주문은 사라진다. 새로운 주문 ( 또는 전에 넣었던 것과 같은 ) 을 다시 안에 넣을 수 있다.
Moderate evocation; CL 11th; Forge ring, imbue with spell ability; Price 4,000 gp
Djinni Calling : 이야기 속의 많은 링중 하나, 이 "genie"의 링은 가장 유용하다. 이것은 Elemental Plane of Air 에 있는 djinni 를 부를 수 있는 특별한 문을 열수 있게 한다. 링을 문질른 후 ( 스탠다드 액션 ), 나오라고 부르면, 다음 라운드에 djinni 가 나타난다. Djinni 는 링의 착용자에게 성실하게 복종하고 봉사하지만, 하루에 한 시간 밖에 있을 수 없다. 만일 링 속의 djinni 가 죽임을 당한다면, 링은 마법적이지 않고, 가치없는 것으로 될 것이다.
Strong conjuration; CL 17th; Forge Ring, gate; Price 125,000 gp.
Elemental Command : 모든 네 종류의 Elemental Command 링들은 아주 강력하다. 각각은 활성화 되어있는 시시한 마법적인 링으로 보인다. (가치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각각은 공통적인 특성과 각기 다른 확고한 힘을 지녔다.
이 반지는 반지에 속한 엘레맨탈이 그 반지를 착용한 사람을 공격하지 못하게 하고, 5피트 내로 접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만일 착용자가 원한다면, 그는 이러한 보호 작용이 일어나기 전에 엘레맨탈을 유혹 (to charm) 하는 것을 시도할 수 있다. ( charm monster, Will 17 DC ) 하지만 만약 유혹하는데 실패를 할 경우 이 완전한 방어 효과는 사라지며, 유혹하기를 다시 한번 시도 할 수 없다.
반지가 속한 공간의 생물은 착용자를 공격하는데 그들의 attack roll 에 -1 패널티가 부여된다. 반지의 착용자는 extraplanar creature's 의 공격에 대해 +2 내성 보너스를 받는다. 그는 각각의 생물을 공격하는 모든 굴림에 +4 보너스를 받는다. 어떤 무기라도 그가 사용하는 회피하다. 그는 어떤 성질을 지닌 무기라도 그 생물의 데미지를 줄이는데 사용할 수 있다.(???)
반지의 착용자는 반지가 속한 공간의 생물과 대화할 수 있다. 이 생물은 그가 끼고 있는 그 반지를 알아본다. 만일 착용자가 그 생물과 성향이 비슷하다면 그들은 착용자를 존중한다. 만일 반대된 성향을 가졌을 경우에 그 생물은 착용자가 강할 경우엔 공포를 느끼고, 약할 경우엔 착용자를 혐오하며, 그를 죽이기를 원한다. 존중, 경멸, 공포 등은 DM 에 의해 결정된다.
Element |
Saving Throw Penalty |
Air |
땅에 관한 효과에 대항하여 -2 패널티 |
Earth |
공기나 전격에 관한 효과에 대항하여 -2 패널티 |
Fire |
물이나 추위에 관한 효과에 대항하여 -2 패널티 |
Water |
불에 관한 효과에 대항하여 -2 패널티 |
각각의 특별한 링은 소유주에게 다음과 같은 종류의 능력이 따르게 한다.
Ring of Elemental Command (Air)
- Feather fall (무한정 사용, 본인적용)
- Resist energy (electricity) (무한정 사용, 본인적용)
- Gust of Wind (하루에 두번)
- Wind wall (무한정 사용)
- Air walk (하루에 한번, 본인적용)
- Chain lightning (일주일에 한번)
반지는 특정한 상황이 되기 전에는 Ring of feater falling 인 것 처럼 보인다. 성수에 반지를 담그거나, 한 마리의 air elemental 을 죽이거나 또는 무얼하든 DM 은 특정한 상황을 주어 반지의 잠재력을 활성화 시켜야 한다. 이것은 새로운 소유자에게 넘어갔을 경우 다시 행해져야 한다.
Ring of Elemental Command (Earth)
- Meld into stone (무한정 사용, 본인적용)
- Soften earth or stone (무한정 사용)
- Stone shape (하루에 두번)
- Stonskin (일주일에 한번, 본인적용)
- Passwall (일주일에 두번)
- Wall of stone (하루에 한번)
반지는 DM이 특정 상황과 만나게 할 때 까지 Ring of meld into stone 처럼 보인다.
Ring of Elemental Command (Fire)
- Resist energy (fire) (major ring of energy resistance [fire] 처럼)
- Burning hands (무한정 사용)
- Flaming sphere (하루에 두번)
- Pyrotechnics (하루에 두번)
- Wall of fire (하루에 한번)
- Flame strike (일주일에 두번)
반지는 DM이 특정한 상황과 만나게 할 때 까지 major ring of energy resistance [fire] 처럼 보인다.
Ring of Elemental Command (Water)
- Water walk (무한정 사용)
- Create water (무한정 사용)
- Water breathing (무한정 사용)
- Wall of ice (하루에 한번)
- Ice storm (일주일에 두번)
- Control water (일주일에 두번)
반지는 DM이 특정한 상황과 만나게 할 때 까지 Ring of water walking 처럼 보인다.
Strong conjuration; CL 15th; Forge Ring, summon monster VI, all appropriate spells; Price 200,00 gp.
첫댓글 비스형 다시 발동 걸렸네.. ''ㅁ'
잘한다 지수~ 머먹고싶냐? +_+)/
나도 이런거 하면 맛있는거 사주는 거야?
당연히 사주지~ 고럼고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