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 육 명 :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교육
2. 교육대상 : 서울시 관할 사회복지시설․기관 업무관련 담당자 (C/S연계모듈 사용 시설․기관 제외)
3. 교육장소 :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산교육장
4. 교육 일시 및 내용, 인원
구분 |
교육일시 |
교육내용 |
인원 |
비 고 |
47차 |
2009년 12월 2일(수)
10:00~17:00 |
인사, 급여, 세무,
고객관리(후원) |
25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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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차 |
2009년 12월 3일(목)
10:00~17:00 |
경리, 시군구보고 |
25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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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차 |
2009년 12월 4일(금)
10:00~17:00 |
인사, 급여, 세무,
고객관리(후원) |
25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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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 이외에 노트북으로 교육 참석이 가능하신 분은 유선으로 신청바랍니다.
5. 교육내용
1) 인사, 급여, 세무, 고객관리
6. 신청방법 : 인터넷 접수<온라인 선착순 마감>
1)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www.s-win.or.kr) 메인→ 우측 교육신청 클릭 → 해당 교육명 확인 후 → 교육 신청
2) 신청자의 휴대폰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교육 신청시 시설·기관에서 1회 최대 2명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대기신청은 1회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신청확인은 교육명 클릭 후, 하단 신청자 명단보기를 클릭하시면 신청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교육 취소 : 교육시작일 1주일 전까지 온라인교육신청내역 삭제, 그 이후 유선 취소
7. 참가비 : 10,000원(교재 및 중식 제공)
1) 참가비는 교육신청 후 교육명과 성명으로(예시: 국가 홍길동) 납부
2) 참가비 반환은 교육일로부터 3일전(휴일 포함) 교육 취소에 한하여 반환됩니다.
3) 참가비 납부계좌 : 우리은행 1005-100-970491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8. 기타사항
1) 교육장소안내 : 지하철 5,6호선 공덕역 6번 출구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산교육장
2) 유료주차이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교육일정 및 교육내용, 시간은 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문의 : 총무팀 서은정 과장, 김이슬 TEL.02)771-34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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