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만남속에서 이루어진다= 세상에 태어나면서 부모를 만나고 자라면서 친구를 만나고 성숙해 가면서사랑하는 사람을 만납니다.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삶의 모습도 달라지고행복 할수도 불행 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일생은모두 다 만남속에 이루어집니다. 페르시아 이야기 가운데이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여행중에 점토를 발견했습니다.그런데 그 흙 덩어리에서아주 좋은 향기가 풍겼습니다. 이상하게 생각한 여행객이 물었습니다.아니 흙에서 어떻게이렇게 좋은 향기가 날 수 있나요?" 흙덩이가 대답했습니다."내가 장미꽃과 함께 있었기 때문이지요!" 우리의 삶도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향기를 풍길수도썩은 냄새를 풍길수도 있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출처: 생각이 같은 사람들의 쉼터 원문보기 글쓴이: 고갯길
첫댓글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