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 경기 경기본부
■채용구분 : 파트타임
■채용분야 : 정산및 서무보조
■사무소명 : 안산공판장
■자격요건 : - 학력, 연령, 성별에 제한 없음
■인원 : 0명
■우대사항 :
-------------------------------------------------------------------------
0. 담당업무 : 정산업무 및 서무업무 지원
0. 계약기간 : 최대 2년 <6개월마다 재계약>
0. 근무시간 : 평일08시 ~ 17시 (주 5일 근무)
토 07시~11시 (근무시 평일 대체휴일)
0. 근로조건 : 농협 급여 규정에 따름 (시급:9,860원)
퇴직금(1년이상 근무시), 4대보험 및 복리후생비(경조금, 복지포인트 등)
0. 근무장소 : 농협안산공판장 (TEL.031-416-0740)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312 농협안산공판장 3층
■접수기간 : 2024년 10월 15일 10시 ~ 2024년 10월 21일 18시까지
■합격발표 : 2024-10-23
■참조사항
○ 관련법령에 따라 채용심사비용은 구인자(채용사무소)가 부담 (예 : 신체검사 비용 등)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 서류가 있는 경우 응시자(최종합격자 제외)가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 반환 요청시 반환하여 드립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 반환요청을 하는 경우 제출한 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당사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하단의 문의처를 통해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드립니다.
3. 당사는 반환청구기간이 경과하거나 반환대상이 아닌 채용 관련 서류는 채용절차법 제11조제4항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제21조제1항에 따라 지체없이 파기할 예정입니다.
<면접시 제출>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문의처 ☎ 농협경제지주 안산공판장 지원팀 031-416-0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