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내용
소셜커머스 <쿠팡> 이용 고객
- 상품구매 후 교환,환불,반품관련 단순상담(아웃바운드상담)
**다른 고객센타에 비해 업무강도가 낮아요**
▣ 근무지
- 쿠팡 고객지원센터 (2호선 9호선,당산역소재)
▣ 근무시간 (주5일근무)
- 평 일 09 : 00 ~ 18 : 00
- 토요일 및 국경일, 공휴일 휴무
▣ 근무형태
- 쿠팡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장기근무 및 관리자 승급 가능)
- 2007년 주식 상장된 업계 상위 아웃소싱사 소속 (대기업 계열사)
▣ 급여조건
- 고정급 130만원 + 인센티브 (0~30만원)
- 6개월이상근무 : 매월 5만원 지급
** 인센티브 지급 기준 : 근태, 콜수, 등 "종합평가"에 따른 지급 **
▣ 복리후생
- 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연차수당 및 퇴직금
- 각종 경조휴가 및 경조수당 / 연차휴가 /산전후 휴가
- 동호회 활동지원
- 정기 건강검짐
- 회사 콘도 이용
- 명절, 근로자의 날 선물 지급 등
▣ 면접일정
- 면접일 : 12월 24일 2시
- 교육일 : 12월 26일~12월30일 3일교육 (1일 30,000원/ 중식제공)
▣ 지원문의
- 010-7321-6266
- 문자지원가능 : 쿠팡/이름/생년월일/연락처 ~문자로 보내주심 연락드릴께요~~~
- E-mail : jeun@yell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