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실기] 다산교재 기출문제집 전기기사 3로 스위치는 a, b접점이 없나요?
뽀개기 추천 0 조회 728 18.09.26 15:23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8.09.27 11:04

    첫댓글 안녕하세요..답변드립니다.

    3로 스위치는 어느쪽이 on이다, off다라는 기준이 없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다만, 일반적으로 on이 a접점..off가 b접점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 작성자 18.09.27 11:16

    답변 감사합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