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안녕하세요..답변드립니다. 3로 스위치는 어느쪽이 on이다, off다라는 기준이 없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다만, 일반적으로 on이 a접점..off가 b접점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첫댓글 안녕하세요..답변드립니다.
3로 스위치는 어느쪽이 on이다, off다라는 기준이 없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다만, 일반적으로 on이 a접점..off가 b접점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