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우주의 하나님이신 여호와이다.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내가 하늘과 땅을 창조했으며, 누가 나와 같으리요? 나는 시작과 끝이다. 존재하는 모든 것의 가장 높은 실제이며, 너희의 유일한 참 하나님이시다. 나는 사랑과 자비와 용서와 동정과 더 많은 훌륭한 것들의 하나님이신 동시에, 나는 거룩함과 순수함과 정의와 응징의 하나님이시다. 자녀들아, 지금은 나의 의로운 심판들이 이 지구상에 전개되는 때로서, 내가 모든 잘못된 것을 바로잡는 때이다. 많은 자들이, 실로 많은 자들이 내가 이 악한 세상의 모든 혐오들로 부터 사악함을 척결해 주기를 기다려 왔다. 자녀들아, 이 때이다. 이 시간이다. 노아와 롯의 때와 같이 이제 심판이 내린다. 물과 불과 유황이다. 해 아래 새것이 없느니라. 있었던 것이 다시 있으리라. 물과 불과 유황이다. 자녀들아, 너희의 유일한 참 하나님에게로 돌아오라. 회개하고 돌아올지니, 그 누구에게도 내일은 약속되어 있지 않다. 나의 가장 사랑 받는 피조물인 사람에게 내가 이제 하지 않으면 안되는 일로 나의 마음은 부서진다. 그러나 나는 진리이며, 거짓을 말할 수 없고, 나의 거룩한 말씀은 성취되어야만 한다. 모두에게 심판이 임한다. 너희를 사랑하는 아버지께 회개하고 돌아올지니,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이 지구상에 임하는 모든 사태들로 부터 피할 수 있게 합당하도록 여겨질 수 있기 위하여 뜨겁게 기도하여라. 아바 아버지로 부터"
스가랴 1장 7절-8절은 Shevat월 24일 선지자 스가랴에게 여호와의 말씀이 임한 기록인데, 금년 Shevat월 24일은 2/14일-2/15일로서, 이 때에 맞추어 초록혜성이 황소좌 Taurus의 눈인 Aldebaran 별에 위치하고, Mars(화성)에도 가까이 위치한다고 전한 Steve Fletcher 의 메시지를 소개해 드렸지요. Taurus 는 주님이 진노하심으로 오신다는 의미이고, Mars 는 전쟁을 상징하는 행성입니다. 그런데 동일한 때인 2/14일-2/15일에 맞추어, 달은 사망을 쏘는 전갈좌 Scorpion 의 가운데서 붉게 껌뻑이는 악마의 별 Antares 에 가까이 위치하게 되며, 아래의 사이트 네번째 도표에서 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동일한 천체현상이 오바마가 44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2008년 11/4일의 4일전인 할로윈데이에도 나타났던 것으로서, 그 천체현상은 이 세상에 악마가 등장한다는 징조였던 것입니다. 그런데도 아래의 동영상에서와 같이 미국인들은 그를 열광하며 선출했던 것이며, 이제 미국인들 뿐만 아니라 인류가 메시야와 왕으로 오바마를 영접하게 되는 것입니다. 참으로 비극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정신 바짝 차리고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
첫댓글 http://blog.naver.com/choiyeon177/222913467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