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부적격의 생활보호 대상 근거에 관한 국무부의 규정은 2019년 10월 11일 이전 버전으로 복원되었습니다.
2019년 10월 11일, 부서는 근거에 관한 규정을 실질적으로 개정한 임시 최종 규칙(IFR)을 발표했습니다. IFR은 2020년 7월 29일 뉴욕 남부 지방 법원에 의해 명령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해당 부서는 IFR이 출판되기 전에 마련되었던 외교 매뉴얼(FAM) 지침을 사용해 왔습니다.
IFR은 미국 국토안보부(DHS)가 생활보호 대상자에 따른 입국 불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적용한 표준과 일치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2022년에 DHS는 새로운 최종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IFR은 더 이상 DHS 표준과의 일관성이라는 정책 목표를 충족하지 않습니다.
IFR 발행 이전에 있었던 규정 내용으로 되돌리면서, 부서는 다시 현재 DHS 표준과 더 긴밀하게 일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