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로맨틱 💜올드팝송모음💜추억의팝송 Oldies But Goodies
이젠 나의 하루를 점검할 시간이 되나 본다.낙엽지고 가을을 깊어만 가는데 아무리 팽개쳐도 이젠 가을의 잔재를 버리지는 못할거 같다 나의 하루를 생각해 보는데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내가 늙어 가나 본다 라고 한다만 늙어 가는게 아니고 익어간다는 말이 맞는거 아닌가 한다.I think about my day, so I think that nowadays I am getting old, but I do not get old, but I am getting ripe.그런데 오늘도 어제도 난 길을 가다 보니 좀 맑은 느낌을 주는 날씨가 마치 우리들의 삶과의 연관성이 있는거 아닌가 한다.구름 끼고 흐릿한 날씨는 우리에게 마음의 부담을 준다고 하면서 마음이 맑은 사람은 아마도 정신이 맑다고 한다고 본다.Cloudy and blurred weather puts us on the burden of our hearts,and a person who is clear is probably clear.근데 날씨 운운 하니 그런데 요즘에는 왜 그리 비님은 오지 않나 싶다.But the weather is so hot, but nowadays I do not want to see the rain.다소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곤 한데 그래도 우리의 생활 가운데 비님이 좀 와줘야 하지 않나 한다.
이제 하늘이 쟂빛으로 물들고는 먹구름 사이로 비님이 오신다면 요즘 농사에도 한결 나아지지 않나 싶다.Now, if the sky is painted with light and the rain comes through the dark clouds,I would not be better in farming these days.난 농사에 뭣도 모르지만 요즘은 그리도 많이 건조한거 같다고 할까"오늘은 아침에 성당에 가서 미사를 지내는데 난 요즘 혈압이 매우 떨어지곤 한데 혈압약이 떨어져서 성당 가기전에 상동 내과에 혈압약을 지으다가 하나 먹고 성당을 갔다.그래서 성당에서 십자가의 길 이라는 기도를 하고 미사를 지내는데 눈 앞이 캄캄하고 숨이 멎을거 같애서 미사 도중에 바깥에 가서 좀 쉬어 본다.So I prayed for the cross in the cathedral and Mass,but my eyes are dark and I can not breathe,so I go outside during the Mass and take a break.
마스크 벗고 안경 벗고 머풀러 벗고 그렇게 한참을 쉬어 본다.그렇게 우리는 독서와 복음을 하고 보좌 신부님 강론을 못듣고는 한참을 쉬고 나니 몸이 조금 나은거 같기도 한다.요즘 내가 운동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너무 편하게 살아서인지 자꾸만 나의 몸이 부실 한것도 같다.I do not exercise these days, so I live so comfortably that my body seems to be insolvent.그렇게 미사 지내고 까사미아에 가서 조금 쉬노라니 몸이 편해지고 숨을 쉴수가 있으려니 한다.이제 나이가 드니 몸이 전과는 다르게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할것도 같다.그러고는 까사미아에 문닫는다고 우리는 알비나와 율리안나와 알비나 집보러 가는데 유명 부동산엘 갔다.율리안나는 아저씨 점심 챙겨 드려야 한다고 가고 난 알비나와 둘이서 부동산에서의 집 보는데 같이 다녔다.Julianna said she had to take your lunch and I went with Albinato see the house in the real estate.
알비나는 집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고 그렇게 둘이서 우리 동네에 있는 옛 촌식당이라는데를 가서 청국장을 둘이서 시켜 먹은거라 한다.Albina says that she does not like the house, so they went to the old villagerestaurant in our neighborhood and had two cheonggukjang.그 식당은 두 노부부가 하는데 음식도 집밥처럼 잘나온다.The restaurant is served by two elderly couples, and the food is as good as rice.그래서 아줌마 나이를 물어 보니 아직 70대가 안되었다 한다.그래서 그런지 아직은 60대인데 그렇게 식당을 하는거 보면 참 건강한거 같았다.그렇게 알비나를 보내고 난 점심 식사후엔 식곤증이 있어서 낮잠을 좀 자둔다.After I have sent Albina, I have a nap after lunch because I have a nausea.
오늘의 복음은 난 바깥에 바람 쏘인다고 우리 보좌 신부님 강론을 듣지를 못햇다.예수님께서 예루살렘을 보고 우신다. 이것은 복음서에서 말씀하신 참 행복에대해 당신이 가르치신 것을 몸소 증언하신 것이다.“행복하여라, 온유한 사람들!”(마태 5,5) 그분은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나에게 배워라.”(마태 11,29) 하셨다. 그분은 “행복하여라, 평화를 이루는 사람들!”(마태 5,9)그분은 “우리의 평화”이시며 “당신의 몸으로 유다인과 이민족을 가르는장벽인 적개심을 허무신”(에페 2,14-15), 그래서 진정한 평화를 가져다주신 분이시다. “행복하여라, 의로움 때문에 박해를 받는 사람들!”(마태 5,10) 그분은우리 죄로 인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셨다. 그분만큼 의로움 때문에 박해를받은 사람은 없다.주님께서는 당신께서 말씀하신 모든 참된 행복을 몸소 보여주셨다.그래서 “행복하여라, 지금 우는 사람들! 너희는 웃게 될 것이다.”(루카 6,21)라고 하신 예수님께서 예루살렘을 보고 우신 것이다. 그분은 우시며 말씀하셨다. “오늘 너도 평화를 가져다주는 것이 무엇인지알았더라면! 그러나 지금 네 눈에는 그것이 감추어져 있다.”(42절)그 이유는 “하느님께서 너를 찾아오신 때를 네가 알지 못하였기 때문이다.”(44절) 예수님께서는 예루살렘에 장차 일어날 일을 미리 내다 보시고 눈물을 흘리셨다.복음 사가들은 주님께서 예루살렘을 두고 하신 말씀을 기록하였다.“그때가 너에게 닥쳐올 것이다. 그러면 너의 원수들이 네 둘레에공격 축대를 쌓은 다음, 너를 에워싸고 사방에서 조여들 것이다.그리하여 너와 네 안에 있는 자녀들을 땅바닥에 내동댕이치고,네 안에 돌 하나도 다른 돌 위에 남아 있지 않게 만들어버릴 것이다.”(43-44절)이 일은 말씀하신 지 40년 후 서기 70년에 그렇게 되었다.
주님께서는 또 이렇게 말씀하셨다. “불행하여라, 그 무렵에 임신한 여자들과젖먹이가 딸린 여자들! 이 땅에 큰 재난이, 이 백성에게 진노가 닥칠 것이기 때문이다.사람들은 칼날에 쓰러지고 포로가 되어 모든 민족들에게 끌려갈 것이다.그리고 예루살렘은 다른 민족들의 시대가 다 찰 때까지 그들에게 짓밟힐 것이다.”(루카 21,23-24)또한 “예루살렘이 적군에게 포위된 것을 보거든, 그곳이 황폐해질 때가 가까이 왔음을 알아라.”(루카 21,20) 하셨다. 하느님의 자녀라고 하면서 우리가 하느님의 뜻을, 그분의 사랑을 받아들이고실천하지 않는다면 우리 자신도 예루살렘과 똑같은 운명에 떨어지고 만다.하느님의 자녀라면 그분의 뜻을 실천하려 노력하여야 한다.그래서 하느님께서는 매 순간 우리를 당신의 사랑으로 초대하신다.이 순간은 우리에게는 참으로 은총의 순간이 된다
볼거리, 먹을거리, 살거리, 놀거리가 너무 많아서 고민인 부산! 해운대, 남포동, 태종대 등 꼭 봐야 할 관광지도 즐비하고 푸른 바다 넘실대는 해수욕장도, 정겨운 산복도로 골목길도 매력적이다. 물론 맛집 투어와 쇼핑, 다양한 즐길거리도 놓칠 수 없다. 여행이 끝나고 나서 빠뜨렸다고 아쉬워하지 말고 부산에 가면 꼭 보고, 먹고, 사고, 즐겨야 할 것들을 미리 체크해 보자!
관광명소 BEST 10부산의 많은 볼거리 중에서 어디부터 구경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우선 대표적인 명소부터 공략해 보자. 어느 날 갑자기 돈을 투자해 만든 곳이 아니라 오랜 세월을 거치는 동안 자연과 사람에 의해 형성된 부산의 명소에는 재미와 감동이 공존한다.범어사
천 년의 역사를 간직한 사찰로 많은 문화재를 보유하고 있다.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있어 공기도 좋고 경관이 빼어나다.
첫댓글 자갈치시장하면 먹거리 일등입니다.
즉석 매운탕에 반공기 뚝딱 먹어 치곤 합니다.
즐감하는 부산의 실황을 함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