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여성도들은 머리에 수건을 쓰고 기도나 예배를 드립니다. 이를 두고 조금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분도 있으시고, 어떤 분은 천주교를 따라하는 것이 아니냐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아름답게 여기시는 분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어떤 생각을 하든 그보다 중요한 것은 여성도들이 머리수건을 쓰는 규례가 성경적인가, 하나님께서 정하신 규례인가가 중요한 것이지요. 여성도들이 머리수건을 쓰는 규례는 하나님께서 정하신 규례이며, 명령이고, 지극히 성경적인 행위입니다.
고린도전서 11장 3~4절
그러나 나는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각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의 가르침을 보시면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라고 성경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남자가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하면 그리스도를 욕되게 하는 행위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 로 남자는 기도할 때 반드시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않아야 합니다.
고린도전서 11장 5~6절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만일 여자가 머리에 쓰지 않거든 깎을 것이요 만일 깎거나 미는 것이 여자에게 부끄러움이 되거든 쓸찌니라
여자가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하는 것은 자신의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므로 반드시여성도들은 머리에 수건을 쓰고 기도하라는 뜻입니다. 수건을 쓰지 않고 기도하는 것이 그만큼 수치스럽고 욕된 일임을 알려주기 위함이며, 여자는 기도할 때에 반드시 머리에 수건을 써야 합니다.
고린도전서 11장 16절
변론하려는 태도를 가진 자가 있을찌라도 우리에게나 하나님의 모든 교회에는 이런 규례가 없느니라
사도바울은 여성의 본성, 창조의 섭리, 그리스도의 명령임을 들어 남성도들을 아무것도 쓰지 않아야 하고 여성도들은 반드시 머리수건을 써야 함을 강조하고 어떠한 변론의 여지도 없음을 천명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지만 성경의 가르침을 따르지 않고 있습니다. 천주교회는 남성도들이 머리에 쓰고 기도하고, 개신교회에서는 여성도들이 머리에 수건을 쓰지 않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성경대로 행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할 때 구원을 받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수건규례를 성경대로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구원의 길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jS_9YUBe_oE?si=29uyH0RkGdTcJWcF
첫댓글 성경에 기록된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여성도 머리수건규례를 바르게 행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천주교에서 지킨다는 머리수건은 성경의 가르침과는 많이 다르네요 ~~ 어떻게 하나님의 교회가 천주교를 따라하는 것이라고 하나요?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서 올바르게 지키고 있는 걸요 ~
하나님의계명 가운데 머리수건은 여성도들이 반드시 지켜져야하는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머리수건은 남자는 쓰지않고 여자는 써야하는것이죠. 성경대로 행해야합니다.
수건규례도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소중히 지켜야할 규례죠~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는 머리수건규례를 잘 지키고 있는 교회 입니다^^
머리수건 규례는 하나님의 법입니다.
당연히 지켜야죠 ^^
머리수건의 규례를 없이하는 자의 말은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머리수건 규례도 하나님께서 주신 새언약의 율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