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순종의 흔적이 빼곡히 기록되길… 1. 몇 년 전, 발 사진 한 장이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발 이곳저곳에 심한 굳은살이 울퉁불퉁 튀어나왔습니다. 틀어진 듯한 세끼 발가락의 모습이 이쁘다는 말이 쉬이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발 사진의 제목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발>인데요. 2. 발레리나 강수진 님이 세계가 인정하는 무용수가 된 긴 시간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보통의 여자라면 이쁘고 싶은 것을 내려놓고요. 눈물의 노력이 그 발 안에 빼곡히 담겨 있습니다. 역대상 18장을 묵상하며 발레리나 강수진 님의 발이 떠올랐습니다. 다윗이 전쟁을 했다 하면 모두 승리하는데요. 3. 이에 대해 성경은 하나님께서 이기게 하셨다고 말합니다. 다윗은 그 감사함으로 블레셋을 비롯해서요. 에돔과 모암 등에서 취한 금과 은을 하나님께 받칩니다. 삐딱한 시선으로 보는 이는 그 정도 축복을 받았으면요. 자신도 드릴 수 있다 할지 모릅니다. 4. 하지만 다윗은 숱한 시간을 이해되지 않는 상황 속에서 순종의 훈련을 이겨낸 인물입니다. 자신이 충성했던 왕이 죽이려 하고요. 힘든 시기 함께 했던 이들이 가족을 뺏겼다고 치려 합니다. 이 모든 훈련 가운데 하나님을 선택한 그이기예요. 하나님께서 축복하시는 그 순간에도 하나님께 먼저 좋은 것을 드릴 수 있는 것입니다. 5. 때론 다윗처럼 이해가 되지 않아도 순종을 원하실 때가 우리 삶에 있습니다. 그 훈련의 시간이 내가 하나님께 합당한 변회가 일어나는 중요한 기회임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다윗왕이 그것도 여호와께 드리되 에돔과 모압과 암몬 자손과 블레셋 사람과 아말렉등 여러 족속에게서 취하여온 은금과 함께하여 드리니라” 역대상 18:11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 감사드립니다.
치열하게 날마다 연습과 훈련을 해왔던 강수진씨처럼 저도 훈련을 더욱 힘쓰겠습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저도 매일의 상황과 감정의 핑계를 넘어 지키고 훈련해야하는 일상을 지키며 살아가겠습니다.
매일 삶으로 살아가시는 본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아멘, 아멘♡
오늘 주신 시간동안
최선의 순종을 해나가겠습니다.
오늘 하루의 삶이 쌓여
미래가 만들어지는데요.
발레리나 강수진님도 그렇고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사람들은
아파도 꾸준히 하는 사람들이었음을 생각하게 됩니다. 저도 순종을 잘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다. 사모님
매일을 꾸준히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 일인지 느끼게 되는데요.
목사님과 사모님께서 지지와 경려를 통해 힘주심에 조금씩 나아갈 수 있습니다.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순종을 힘쓰시고 순종의 흔적을 쌓아 가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감동이 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늘 노력하며 매일의 루틴을 지켜나가시는 형제님을 통해 더욱 배우게 됩니다.
오늘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귀한 묵상에 은혜누리며 감사드립니다 ^^
저도 하나님께 기쁜 마음으로 순종하길
힘쓰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한
순종의 흔적들이
가득하길 노력할게요 ♡♡♡
평안한 하루되셔요 ♡♡♡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따듯한 응원에 힘을 얻게 됩니다.
순종을 위해 노력하시는 전도사님처럼 저도 더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