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현대카드 VIP 고객의 문의 응대 (100% 인바운드) - 현대카드 VIP고객의 청구 및 입금관련 문의 응대 (업무 난이도 쉬움) - 단계별 업무 습득을 통한 상위 그룹으로 이동 및 고정급 인상 가능 ** 교육을 통해 업무습득가능**
[근무지] -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피스동 " 현대카드 VIP고객센터"
[근무시간] - 평 일 09 : 00 ~ 18 : 00 (주 5일 근무, 리프레쉬 시간 제공) - 토요일 및 국,공휴일 휴무
[근무형태] - 현대카드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의 정규직 - 2007년 주식 상장된 아웃소싱사 소속 (대기업 계열사 정규직)
[급여내용] 신입 연평균 1,800만 ~ 2,000만 - 01개월 이하 : 고정급 140만원 + 정착지원금 10만원 = 150만원 지급 보장!! (만근시) - 08개월 이하 : 고정급 140만원 + 인센티브 + 프로모션 (최대 35만원) - 12개월 이하 : 고정급 160만원 + 인센티브 + 프로모션 (최대 35만원) - 24개월 이하 : 고정급 180만원 + 인센티브 + 프로모션 (최대 45만원) - 25개월 이상 : 고정급 210만원 + 인센티브 + 프로모션 (최대 45만원) ** 근속에 따른 고정급 인상 ** ** 인센티브 : 근태, 콜수, 통화품질, 모니터링 점수 등 "종합인사평가"에 따른 지급 (실적급 아님) ** ** 회사내 카페테리아 월 5,000원 지원 **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경조휴가 1 ~ 5일 (경조사비 별도 지급) - 연차 휴가 및 연차수당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지급 - 인사 / 승진제도 시행 - 우수 상담원 포상 - 정기 건강검진 - 제휴콘도 회원가 이용 - 체육대회, 단합회 실시 - 간식제공 등 - 철도할인 - 타임스퀘어 매장 이용시 직원 할인
[채용일정]
- 면접일 : 12월 26일 오후 2시 - 교육일정 : 12월 29일~1월 12일 (교육비 1일/3만원 교육 수료자에게 별도지급)
[지원문의] - 010-7321-6266
- 문자지원가능 (현대카드vip/이름/생년월일/주소/이메일) 문자 보내주시면 연락드릴께요
- jeun@yellon.co.kr (이력서 메일 접수 바랍니다~) ** 메일 접수시 지원분야 ( "현대카드 VIP 고객센터")를 기재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