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쏘머치즈 #쏘머치즈섀도우 #겨쿨섀도우 #겨울쿨톤팔레트 #겨쿨쉐도우 #섀도우추천
나는...! 엄마가 봐도.. 아빠가 봐도.. 퍼스널컬러 전문가가 봐도.. 내가 봐도.. ❄️겨쿨(겨브)❄️인 여시얌 헤헤>_<
사실 겨쿨은 깔끔한 게 생명이란 얘기를 많이 들어선지 화장할 때 섀도우는 생략하는 경우가 더 많았어.
BUT.. 섀도우.. 수집하기 딱 좋은 크기에 색깔도 다양해서 아른거렸던 적이 한 두번이 아냐. 그치만 겨쿨 전용 섀도우는 많이 없었던지라 예쁘기로 소문난 다른 톤 섀도우를 얹곤 퉁퉁 부은 듯한 눈을 보면서 "역시 섀도운 아닌갑다.."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지ㅋ
그런데!! 퍼스널컬러 맞춤형 섀도우가 출시됐다!? 소식을 보자마자 냉큼 신청하지 않을 수 없었어.
아아 그렇게 내게 다가온... #쏘머치즈 #칠리윈터 너란 아이... 찐겨쿨이 사랑해주겠노라...♡♡
상자를 열자마자 사은품으로 같이 온 짱귀요미 파우치 덕에 흐뭇해졌어ㅎㅎ 자세히 보니까 렌시스랑 쏘머치즈가 콜라보한 거더라고!! 앗 마땅한 배경이 없어서 이불을 깔고 찍은 점 이해해주길 바라..^^
팔레트 척 보기에도 너무나 겨쿨..같지 않니? 겨쿨이라면 알겠지만 회끼/보라는 겨쿨에게 빼놓으면 섭한 색조잖아. 그리고 색이 5개나(심지어 하나는 블러셔임!) 알차게 들어있음에도 사이즈가 콤팩트해서 좋았어. 솔직히 너무 큰 섀도우 팔레트는 휴대하기 힘들잖아, 그치만 쏘머치즈 팔레트는 파우치에 쏙 넣어 들고 다니기 정말 좋을 듯해.
두둥! 본품 열고 플래쉬 키고 찍은 사진이야!!!
손목에 발색하고 찍어봤어!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색감을 설명해볼게.
💜홀리퍼플💜은 은은한 보랏빛 섀도우 겸 블러셔로 너무 진하지 않아서 볼에 가볍게 얹기 좋았어. 피부도 더욱 하얘 보이더라고!
💛베일스킨💛은 피부톤보다 한 톤 밝은 베이스 섀도우로 눈 위에 첫번째로 올려주는 용도! 흰색 기반에 분홍 한 방울 섞인 색이라고 보면 돼.
💗페어리플럼💗은 이름처럼 딱 창백한 플럼 느낌이야! 흰끼 조금 있으면서도 채도가 낮은 편인 분홍빛이라 눈가에 올리면 울먹울먹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을 듯해.
🌈아이스로드🌈는 잔펄이 짱영롱한 글리터 섀도우야. 섀도우는 안 발라도 애교살 글리터는 빼놓지 않는 까마귀로서 발색 미쳤단 말이 연신 나오더라. 쏘머치즈 작명센스 쩐다고 생각했던 게ㅋㅋ 정말 얼음처럼 프리즘 반사된 듯한 펄들이 자글자글 너무 이쁘더라구.
🤎다크리버🤎는 붉은 기 쏙 뺀 고동색이야. 눈가 음영은 주고 싶은데.. 노란기.. 붉은기.. 겨쿨과 상극이잖아!? 다크리버는 웜한 느낌이 하나도 없어서 유용한 음영템으로 쓸 수 있음!
(피부 적나라한 건.. 양해 부탁할게ㅎ)
실제로 오늘 오전에 회사에서 메이크업하고 퇴근하고 찍은 사진이야. 지속력 대박이지 않아? 딴 건 하나도 안하고 오직 팔레트만 이용했어. 💛베일스킨💛으로 눈 주위 한 톤 밝히고, 💜홀리퍼플💜은 눈두덩이 쓸어주는 용도, 💗페어리플럼💗을 눈 가장자리에 집중적으로 얹어주고, 🌈아이스로드🌈를 애교살 부분에 올려준 다음 🤎다크리버🤎를 브러쉬에 묻혀서 아이라인처럼 그려줬어! 확실히 섀도우로 라인 그리니까 자연스럽더라구.
나는 자연스런 데일리 용으로만 써봤지만 발색 진하게 하면 연말 꾸꾸 메이크업에도 충분히 활용할 만할 것 같아. 겨쿨이 아닌 여시들도 사계절 중(써니스프링, 퓨어썸머, 코지어텀, 칠리윈터) 맞는 팔레트로 구비하면 유용할 것 같아. 일단 퍼컬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보니 거를 색이 없음! 섀도우 고민 많은 여시들에게 진심으로 추천해. 아래 링크 들어가면 다른 퍼컬 팔레트도 볼 수 있음! 후기 첨 써봤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헤헤 그럼 안녕🤗
https://somuchis.com/category/EYE/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