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격려
- 구리적십자봉사회, 수능 대박기원 수험생 격려와 응원 -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4일‘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실시됨에 따라 수험생과 학부모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관내 6개(수능시험 응시생은 총 2,888명)시험장 방문 응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한 구리시청 관계 공무원 20여 명,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대행 김복조) 회원 10여 명은 이른 아침부터 구리여자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응원했다.
적십자봉사회는 구리지구회장, 임원진, 각 단위봉사회장 등 10여 명은 경기도교육청 제37지구 제9시험장 구리여자고등학교 앞에서 등교하는 수험생들에게 따끈한 차를 건네주며, 수능 대박 기원하는 격려와 응원의 박수로 시험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빛나는 미래를 위해 수험생과 학부모 여러분들이 열심히 노력했던 그동안의 시간은 분명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것”이라며 “수험생 여러분의 목표가 모두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출처: 적십자 구리지구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홍보부장
첫댓글 구리시 백경현 시장님을 비롯한 구리시청 관계 공무원분들과 구리지구협의회(회장 김복조) 봉사원님들 구리여자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수학능력 시험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노고를 응원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첫댓글 구리시 백경현 시장님을 비롯한 구리시청 관계 공무원분들과
구리지구협의회(회장 김복조) 봉사원님들 구리여자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수학능력 시험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노고를 응원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