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프 구매후 사용중입니다 (라잔트그립) 드라이브할땐 덜한편인데 단순히 받아올리기만 할때 오버미스가 많이 발생합니다 백쪽이 조금더 심한편이구요.. 적응이 덜되서 그런건지 쫌 혼란스럽기도 하구요.. 라켓특성에 적응하고 사용하면 되는건지? 라바를 바꿔봐야 하는건지.. 기존 라켓은 제작한 통판에 포_아우루스. 백_나르크로스 하드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위의 기존 사용하던 라바를 카나프에 사용시는 어떨까요?
카나프와 라잔트그립조합이라면 탄성이 과한편은 아닙니다. 기존 라켓이 히노끼통판은 아니었나 봅니다. 카나프는 히노끼 통판보다는 반발력이 한참 떨어지는 블레이드입니다. 그리고 카나프에 아우르스는 라잔트그립보다 탄성이 좋습니다. 스윙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라잔트그립보다 더 튀어나갈 확률이 높습니다. 이 경우 제생각엔 적응보다는 스윙메카니즘을 점검해 보시는게 우선일것 같습니다.
첫댓글 전에 다른 블레이드 쓰시다 바꾸신거면 첨엔 좀 그렇지 않을까요??
한달정도 적응해보세요
카나프와 라잔트그립조합이라면 탄성이 과한편은 아닙니다. 기존 라켓이 히노끼통판은 아니었나 봅니다.
카나프는 히노끼 통판보다는 반발력이 한참 떨어지는 블레이드입니다.
그리고 카나프에 아우르스는 라잔트그립보다 탄성이 좋습니다. 스윙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라잔트그립보다 더 튀어나갈 확률이 높습니다.
이 경우 제생각엔 적응보다는 스윙메카니즘을 점검해 보시는게 우선일것 같습니다.
카나프면 절대 잘나가는 라켓아닙니다.적응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