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에 가장 가까운 선수는 누구일까요?
(심심해서 올려보네요..wbc가 다가오는 마당에...2010년 아시안게임 이야기를 하자면....이때는 금메달만이 군면제지요.....2012년 올림픽에 야구가 없는 만큼...
82년,83년,84년,85년생인 선수들에게는 마지막 병역면제의 기회가 될테고요(특정부분을 부상당하지 않는 이상)
2010년에는 제발 류현진좀 쉬게 해주었으면 좋겠지만..2010년이라면 올림픽, wbc 수준의 멤버를 구성하지 않아도 금메달의 가능성이 있지 않나요?
(류현진,오승환 등이 출전한 도하아시안게임 때는 참패(?)로 끝났지만....대만도 만만치 않고 일본은 또 사회인 야구랑 썩어서 나온다해도 여전히 강한 팀이고/단기전이라 일본,대만만 주의하면 될듯한디...)
본론으로 가서 1루수는 (1.김태완/지명타자쪽이긴 하지만), (2.채태인) (3.최준석)
2루-유격수는(1박경수,2강정호,3송광민.4나주환(천안북일고.안영명이랑 동갑..제 기억으로는 안영명,나주환,이정훈 등이 3학년일때...천안북일고가 전국을 휩쓴것으로 기억하는데..개인적으로 나주환이 한화왔으면 이라고 생각해서 좋아하는 선수입니다/안영명도 좋아하고요)
3루수는..(1.박석민)...모르겠네요..(타격왕 출신 이현곤? 3할이나 다시 칠수 있으려나?)
외야는 음(1.이대형<풋ㅎㅎㅎ 제가 생각해도 우습네요), (2.연경흠: 도하때 김재박감독이 살포시 언급했던..역시 9홈런의 힘인가?)..(3.민뱅<두산에서 주전이 가능할까?)
(4.안치용: lg의 구세주?---상당수 lg분들은 3할에 두자릿수홈런은 당연히 해줄걸로 생각 하든데..ㅋㅋ)
(5.나지완)(6.최형우)(7.김강민: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선수) (8.이승화: 개인적으로 롯데 외야수중 가장 좋아함..근데 이상화랑 매일 헷갈림(롯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리..롯데중 그나마 좋아하난 선수...)
--발야구는 포기....-
포수는
(1.정상호: 이재원은 포수는 힘들듯) (2.이희근) (3.오윤: 다분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선수)
투수는 음...(1.안영명, 2윤규진,(3김혁민 4유원상)<----제대로 성장한다고 해도 한팀에서 선발을 두명이나 선발할까? ㅎㅎ/ 음 좀 오버하자면 이범석(아직 더 지켜봐야하고), 채병용이 뽑히지 못하는 이유?ㅎㅎ)
5.채병용 6.이범석 7.우규민 8.임태훈 9조정훈 10.마일영 11조용훈
09년 10년의 신인선수들은 알수 없으니 ㅎㅎㅎ
쓸데 없이 좀 심심해서 올려보았습니다
아시안게임때도 분명 지금의 국대멤버가 상당수 합류하겠지만 만약....철저하게 비국대출신 선수들을 선발한다면 이정도의 선수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단순히 심심해서)
이중에서 몇명을 추려내고 경기하겟지요
좌완,우완의 숫자나..좌타자 우타자...발야구..(불펜,마무리,선발)의 인원 구성..등을 철저히 무시한
그냥 올려본 선수들입니다.
(쓰고보니 타자중에 3할을 기대할 타자는 없네요 ㅎㅎ)
타력은 몰라도 어차피 대만,일본(사회인 야구랑 섞어 나오겄죠? 그래도 강하겠지만(도하 ㅠㅠ)
만 잡으면...되는 만큼..투수들이 잘버텨주면 해봏만 하지 ㅇ낳을까라는 생각입니다
(경험이 많은 선수는 전무하다고 봐야하지만)
김원섭,이용훈,윤성환,손아섭(손이섭이든가? 그냥 손광민) 같은 선수들도 성적은 좋은데 이유도 없이 그냥 별로여서 않올렸구요
(김원섭도 좀더 지켜봐야 하나?)
ㅎㅎ 심심해서 그냥 말도 안되는 선수들 한번 써보았습니다
첫댓글 썩어서..ㅋㅋㅋ 연경흠 선수도 넣어주세요~~ ㅋ
연경흠 넣었어요..ㅎㅎ(김재박이 살포시 관신을 가졌던,ㅎㅎㅎ,,근데 도하때도 예비엔트리에도 못올라갔던것 같은디,,)
위에 언급하신 선수 중 마일영, 나주환, 이범석, 임태훈, 채병용이 가장 근접한거 같네요. 특히 마일영, 나주환은 요번에 뽑혔어도 논란이 안될만한 선수 인듯.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마일영,나주환이 가장 근접한듯(계투로 쓸 요량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승호는 좀 의외) 엔트리의 80%이상을 군미필 선수로 하지 않는 이상 저기 위에 선수들이 국대에 선발되기ㅡㄴ 어렵겠죠..(개인적으로 안영명,윤규진 선수는 선발되었으면 하네요) -음 모든것 09년 우승팀 감독의 마음인가? ㅎㅎ(김성근 감독은 김인식 감독이랑 친하니 어지 왼되려나요? ㅎㅎ
제생각에는 이글을 쓰신 이유가 한화선수들 됬으면 하는 바램을 돌려서 말하시는거 같네요 대부분포지션에 한화선수들을 상위권에 올려놓으시고
맞습니다..ㅎㅎㅎ 송광민의 유격수 수비나..김태완의 포지션 문제...연경흠의 좌익수 소화문제.등 부족해 보이는 부분은 사실이지만 다들 83년생과 김태완(빠른 84)..2011년 까지 뛰고 군대가야 하기에....(모든것은 09년 우승팀 감독 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