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수양생의 작용원리 ] 우리 몸은 아주 미약한 전기작용으로 이루어진 시스템이라고 할수있다 사람의 뇌에는 구석구석 살아있는 전선들이 뻗쳐있다. 강한 전기장과 자기장은 세포들에 영양물질을 공급하기도 하고.신경전달물질이 미세한 세포막의 장벽을 통과하도록 도아주기도한다?DNA조차도 전기력의 통제를 받는다. 데이비드 보더니스의 일렉트릭유니버스중에서..
사람의 의식또한 신경조직을 타고 흐르는 생체전기으로써 육체적.심리적.감정적인 모든 문제들은 에너지흐름을 방해하는 장애물이 된다. 이 부정적인 생체전기는 신경조직에 고통스러운 기억으로 남아있다. 이 부정적인 장애물을 제거하는 방법은 여기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흐르게 하는 것이다.
긍정적인 에너지! 양전류의 작용이었네요. 마치 빛이 어둠을 몰아내는 것처럼.
세수양생중에 왜 그리 깊은 이완이 쉽게 일어나는지.. 왜 누구는 태양처럼 밝은 빛을 보게 되는지.. 또는 자주 스토리없는 눈물을 흘리게 되는지... 혹은 타는 냄새와 함께 연기가 나는것을 체험하게 되는지..
세수양생에서 일어나는 현상들의 메카니즘이 내내 궁금했었는데 나름의 작은 깨달음을 나누고 싶습니다.
첫댓글 지구상 공기중에는 수많은 +-가 있습니다 만물을 구성하는것 모두가 음양 +- 이루어져 있는거로보아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것은 자연에 법칙과 우주의 이치에 합당한디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