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F 마징가 X는 전장 3km, 체중 팔억톤이나 된다! 물론 역대 마징가 중에는 가장 크다!
1. 마징가 Z 2. 그레이트 마징가 3. 도쿄 타워 4. 슈퍼 마징가 5. 울트라 마징가 6. 하이퍼 미라클 마징가 7. 스페셜 하이그레이드 마징가 8 제타 파이널 마징가 X 9. 후지산
[ZF 마징가 X 발진!!]
먼저 카부토 코우지가 파일더로 마징가 Z에 도킹해서, ZF 마징가 X의 조종석이 되는 도쿄 타워로 올라간다. "도쿄 타워, 스위치 온!" 으로 마징가 Z를 태운 도쿄 타워는 폭음과 함께 날아가서 비와 호수로 날아간다. ZF 마징가 X는 평상시에는 비와 호수에 숨겨져 있는 것이다. "마징---고!!!" 와 함께 비와 호수의 수면에서 전장 3km의 마징가가 출현하여, 도쿄 타워와 함체한다! "도쿄 타워 온!!" 자, 최강수를 물리치자! 매번 이렇게 ZF 마징가 X는 출동한다. 부근의 주민들도 못견디겠지.
[ZF 마징가 X의 비밀]
ZF 마징가 X는 사상 최강최대의 마징가다. 한발짝 걷기만 해도 대도시가 쑥밭이 되어버린다. 무서운 파괴력이다. 어쨌든 신장 3km, 체중 "8"억톤의 로봇이니까 마징가 Z가 도쿄 타워에 올라가서 조종하는 것이다. 거기다가 그 몸은 '신초합금 울트라 하이퍼 스페셜 ZX'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절대 부서지지 않는다. 어떤가? 당신이 지금까지 본 로봇 중에서도 가장 굉장하지? 천지가 찢어져도 질 리가 없어!
[ZF 마징가 X의 초병기]
* 할마게돈 파이어 : 가슴의 방열판에서 45억도의 열선을 발사한다. 한번 쓰면 남극의 얼음이 녹아서 해면 수위가 5cm나 상승하는 기술이다. 물론 거리는 전멸.
* Z 허리케인 : 입에서 돌풍을 발사한다. 그 바람은 태풍이 되어 미국 본토를 강타한다.
* 드릴 신간선 : 국철(현재는 JR)의 협력을 얻어 만들어진 신병기다. 신간선 차량이 팔꿈치에서 튀어나가서, 고속회전하면서 적을 꿰뚫는 것이다! (사진참조)
* 파이널 펀치 : 팔이 로켓 펀치가 되어 날아간다. ICBM보다도 빨라서 북해도에서 쏘아도 오키나와의 적을 명중시킬 수 있다!
# 그 외에도 ZF 마징가 X의 최종병기는 엄청나게 많다. 이걸로 악의 최강수와 싸우는 거다! 대단하지!
첫댓글 아니 그러니까 마징가x에 대항할 적이 나오기나하겠냐고요 ㅋㅋㅋ
엄청난 마징가...방어력이 무척 강하죠..슈퍼로봇대전이 생각납니다^^;
유치한 걸 좋아한다...라? -_-^ 간만에 마징가가 올라져 있길래 리플로 달아봤을 뿐입니다. 상당히 기분나쁘게 말씀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