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에 대하여 성경은 확실하게 증거하고 있는데요. 만물의 이치를 통해서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로마서 1장 19~20절
이는 하나님을 알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만물을 보면 하나님을 알 수 있는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하나님을 알 수 있도록 만물을 지으셨기에 하나님을 몰랐다고 핑계할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만물중에 생명체에 대하여 생각해 보겠습니다.
하늘을 나는 새도 아빠새가 있고 엄마새가 있기에 아기새가 태어납니다. 물속에 물고기도 아빠 물고기가 있고 엄마 물고기가 있기에 아기 물고기가 태어납니다. 백수의 왕 사자도 아빠 사자, 엄마 사자가 있기에 아기 사자가 태어납니다. 초원을 뛰어다니는 얼룩말도 아빠 얼룩말, 엄마 얼룩말이 있기에 아기 얼룩말이 태어납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빠가 있고, 엄마가 있기에 아기가 태어납니다. 최종적으로 자녀를 잉태해서 탄생시키는 역할은 어머니가 하는 것입니다.
이처럼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이 탄생되도록 만드신 하나님의 뜻이 무엇일까요?
이는 하나님께서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하셔서 우리에게 허락하실 영원한 생명, 즉 영생을 최종적으로 주시는 분이 어머니 하나님이심을 깨닫게 하시기 위함입니다. 사람을 지으신 하나님에 대하여 성경은 그래서 우리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창세기 1장 26절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께서 '나'라고 말씀하지 않으시고 '우리'라고 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창세기 1장 27절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가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을 받은 사람을 보시면 남자, 여자가 있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성적 형상, 여성적 형상이 존재한다는 뜻입니다.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지금까지 아버지라고 불러왔다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무엇이라고 불러야겠습니까? 당연히 어머니지요.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가리쳐 우리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을 믿되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믿어야겠습니다. 그래서 영원한 생명을 얻고 구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만물의 이치를 통하여 생명은 아버지와 더불어 어머니께서 함께 주시고 계심을 알리시고, 우리의 영의 생명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통하여 주어집니다.
만물을 통해서 생명체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생명이 탄생됨을 보여주시고
'우리' 라고 표현하시며 하늘아버지와 하늘어머니께서 영의 생명을 허락하여 주심을 알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변을살펴보세요 모든생명은 오직 여자인 어머니께로부터 물려받습니다.
어머니가 안계신 세상은 없답니다!
우리 라고 말씀하신 하나님께서 아버지와, 어머니로 존재하신다는걸 깨달아야겠습니다
하늘 자녀들에게도 만물속 생명의 이치와 같이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가 계십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를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성경과 만물을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깨닫게 되어 감사합니다.
만물 통해 생명은 최종 어머니를 통해 주어집니다
영혼의생명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통해서 최종적으로 주어집니다
사람을 통해 하나님의 존재를 분명 알려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