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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국에 대한 각 의식은 또한 키슬레프 땅에 큰 겨울을 일으키고, 그들의 땅에 있는 모든 전투에 눈을 퍼뜨리고, 적의 공격을 단념시킵니다. 헌신이 충분하다면 원하는 대로 효과를 전환하거나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 거대한 폭풍과 의식은 또한 대중이 당신의 세력을 지지하도록 부추기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를…
키슬레프의 지지자들과 영적 갈등
키슬레프는 분단된 민족입니다. 카오스의 도래에 대해 단호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지만, 붉은 짜르의 죽음과 그의 딸 카타린의 왕위 계승은 정치 지형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두 가지 주요 파벌이 있습니다. Tzarina Katarin과 최고 총대주교 Kostaltyn과 대정통파에 반대하는 Ice Court입니다. 두 사람은 감히 서로에 대해 공개 전쟁을 선포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의 입장에 대한 증오와 상관없이 국가에 너무 많은 비용이 들며 내전은 이미 양쪽 국경에서 현실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파벌이 더 크며 하나의 국가로서 미래와 카오스의 세력에 맞서 키슬레프를 이끌어야 하는 파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추종자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추종자들을 모으는 것은 다양한 출처에서 비롯되며, 어떤 의식을 수행하기로 결정하고 특정 건물에서 수동적인 이득을 얻느냐에 따라 더욱 강화됩니다.
파벌이 더 많은 추종자를 얻으면 Kislev의 소수 파벌과의 관계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과 군대에 그들이 정당한 지도자임을 증명할 것입니다. 대다수의 Kislevites가 다른 편을 선택하면 지배자가 되어 적과 연합하여 최고 통치자가 될 것입니다. 물론 두 파벌 모두 상대방을 비방하기 위해 금이나 헌신을 기꺼이 소비합니다.
이것은 조국과 그 백성을 위한 영적 갈등입니다. 누가 이기든 간에 남쪽에는 카오스, 제국과 그들의 흡혈귀가, 동쪽에는 오우거와 더 나쁜 놈이 있고 훨씬 더 많은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타만과 키슬레프의 대도시들
Kislev는 사회 내에서 엄격한 계층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Ataman은 Tzarina와 그녀의 사람들 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들은 도시와 지역의 통치자이며 국가를 계속 움직이게하고 카오스가 발판을 얻지 못하게하는 일상적인 사업을 수행합니다.
게임 내에서 그들은 지역을 섬기기 위해 모집된 특별한 영주이며 지역의 수입, 성장, 통제 및 부패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양한 특수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경력이 계속됨에 따라 더 많이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영주처럼 XP를 얻지는 않지만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딜레마에 직면하게됩니다.
그러나 절실히 필요할 때(또는 정말로 원할 때마다) Atamans는 군대를 이끌 군주로 징집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Ataman을 이미 제어하고 있기 때문에 초기 비용이 없지만 일반 군주의 전투 특유의 무작위 특성이 부족하고 필드에 있는 동안에는 속주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죽으면 그들은 사라지고 새로운 사람이 그들의 지역을 운영하기 위해 모집되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통제하는 두 개의 속주당 하나의 아타만을 얻습니다. 그러나 6개 이상의 정착촌을 대표하는 일부 인종과 지역의 경우 Kislev의 배치가 다소 독특합니다. 키슬레프(Kislev), 프라그(Praag), 에렌그라드(Erengrad)의 세 도시가 대부분의 풍경을 지배합니다. 셋이 하나의 깃발 아래 뭉친 이후로 많은 달이 지났지만, 그들은 함께 국가를 대표합니다.
이 지역의 지형은 또한 북쪽의 스케이븐 지옥 구덩이와 같은 다른 대규모 단일 정착지로 이어집니다. 이 위대한 지역들 사이에는 수십 개의 작은 마을과 마을이 있으며, 생계를 꾸려나가고 사람, 농장, 무기로 전쟁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Atamans의 관심을받을 가치가있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아이스 코트
키슬레프의 얼음 마녀와 프로스트 메이든은 단순히 그들의 비범한 힘과 그것을 사용할 재력을 가지고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전담 교육을 실시해야 하며 그에 따른 비용과 결정은 본인의 몫입니다. 단순히 이러한 영주와 영웅을 고용하는 것이 아니라 훈련 요법을 거치기 위해 먼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영웅이나 영주를 고용하는 데 더 많은 턴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현재 필요한 것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훈련의 각 턴은 새로운 신병이 어떻게 전문화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결정을 줄 것입니다. 즉, 어떤 마법의 지식, 어떤 능력, 지휘하는 부대에 대한 수동적 보너스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기술에 따라 한 번에 훈련할 수 있는 아이스 위치와 프로스트 메이든의 수와 모집 인원이 변경됩니다. 교육이 완료되면 할인된 가격으로 모집 풀에 정상적으로 추가됩니다(교육 비용을 이미 지불한 대로). 그런 다음 원하는, 돈 및 슬롯이 있을 때마다 모집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Kostaltyn은 그의 군대에서 마법의 바람을 휘두르려면 그가 경멸하는 자들을 훈련시키는 데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사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일을 하느냐는 그에게 달려 있으며, 따라서 당신도 그러합니다. 그러나 Ice Court와 Orthodoxy 사이의 불안한 평화는 그에게 다른 사람과 동일한 도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테크트리
마지막으로 Cathay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각 파벌이 미묘하게 다르고 특정 방향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개별 파벌의 기술 트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Kislev의 경우 기술은 토지와 3대 대도시의 4가지 핵심 영역에 중점을 둡니다. 각각에는 3개의 기술 그룹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그룹에는 잠금을 해제하기 전에 그룹의 번호가 필요합니다. 그룹 내에서 여러 기술이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우선 각 세트에 몇 가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nd 경로를 따라 진행하려면 다음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완료된 각 상자에서 몇 개만 필요합니다. 그러나 키슬레프(Kislev), 프라그(Praag), 에렌그라드(Erengrad)와 같은 대도시를 기반으로 하는 3개의 트랙에서는 해당 도시가 진영에 속해야 합니다. 각 도시는 유닛, 소득 유형 및 기타 혜택을 통해 다양한 업그레이드에 중점을 둡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세 도시를 모두 통합하면 할 수 있는 일과 정착지 및 군대의 힘 면에서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부… 놀라운 결과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류의 보루가 되어라
이것이 Kislev를 실행하기 위한 기본 사항입니다. 남은 것은 곰을 타고 북쪽과 카오스 영역에서 나오는 카오스 무리를 물리치고 전투를 벌이는 것뿐입니다.
https://www.totalwar.com/blog/total-war-warhammer-3-kislev-campaign-mechan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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