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본부 정부대전청사
❏채용구분 : 파트타임
❏채용분야 : 사무지원직(파트타이머)
❏사무소명 : 정부대전청사지점
❏자격요건 :
❏담당업무 :
❏인원 : 0명
❏우대사항 : * 당·타행(지역 농ㆍ축협 등 포함) 영업점 업무 경력 보유자
* 취업지원 대상자의 경우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 적용
※ 입사지원서 항목에 입력하지 않은 사항은 우대적용 불가(예 : 자기소개서에만 기재한 내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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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업무 : 단순사무보조,서류정리,환경정리,우편수발신,소모품구매.전화응대
* 근로조건
- 근무기간 : 6개월(당행 내규에 따라 재계약 가능/ 단, 최장 2년 초과 불가)
- 근무시간 : 주 5일(월요일~금요일), 일 7시간 30분 근무
- 근 무 지 : 농협은행 정부대전청사지점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 급여수준 : NH농협은행 관련 규정에 의함
- 복리사항 :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4대 보험, 복지포인트 등
❏접수기간 : 2024년 10월 25일 15시 ~ 2024년 11월 01일 18시까지
❏서류합격자발표일 : 2024-11-06
❏참조사항
- 관련법령에 따라 채용심사비용은 구인자(채용사무소)가 부담 (예 : 신체검사 비용 등)
- 채용 일정은 내부사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신체검사 결과 등 증빙서류에 이상이 없을 경우 최종합격자 결정
- 기타 진행에 관한 사항은 농협 내부방침에 따름
❏제출서류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 서류가 있는 경우 응시자(최종합격자 제외)가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 반환 요청시 반환하여 드립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 반환요청을 하는 경우 제출한 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당행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행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하단의 문의처를 통해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드립니다.
3. 당행은 반환청구기간이 경과하거나 반환대상이 아닌 채용 관련 서류는 채용절차법 제11조제4항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제21조제1항에 따라 지체없이 파기할 예정입니다.
- 주민등록등본(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
❏문의처 ☎ 042-829-3607 팀장 차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