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더워서 그런지 화장실 환풍기 켜두고 항상 닫아두는데 열때마다 날파리?같은게 너무 많이 생깁니다 ㅠ 한번씩 문열어서 뜨거운물로 소탕하고 문닫아두는데 하수구를 통해서 올라오는 걸까요?ㅠ 집이 2층인데 1층에 식당이 있어서 벌레가 더 잘꼬이는건지 참... 이거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네요 ㅠ 화장실 작은 날파리? 아예 소탕하는 방법없을까요?ㅠ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하수구 벽면에 끼인 단백질계열 유기물에서 알까고 나오는건데 보통 락스(단백질계열을 녹임)로 되는 경우가 있고 벽때가 두꺼워서 안되는 경우엔 하수구 청소 (물세척) 해야 합니다. 저는 하수구 청소시 석션을 사용 합니다. 그냥 위로 빼내요 그럼 검은 때가 쫙쫙 나옵니다. 토나오니 사진은 첨부하지 않습니다.
첫댓글 물로 해서는 소탕이 안됩니당 ㅠㅠ
화장지 같은 것으로 직접 한마리 한마리 확실하게 잡는 것을 며칠~일주일 정도 하면 확실히 안보여요.
답변 감사합니다ㅠㅠ 역시 귀찮다고 물뿌리는건 정답이 아니였군요 ㅠ 오늘부터 한마리한마리 직접 잡아보겠습니다!
コバエがホイホイ-アース製薬 한번 써 보시길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효능 좋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내일 바로 사러 가보겠습니다!
락스 뿌리세요
락스를 뿌려도 계속 나오네요 ㅠ
날파리도 생명입니다 불 ㅡ 편 하네요
?! 신기하신 분이네요
3천엔 정도 하는 파란불 나오는거 (전기로 잡는 전등) 사세요. 날파리는 잘 잡습니다. 모기는 잘 못잡지만요.
넵 감사합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하수구 벽면에 끼인 단백질계열 유기물에서 알까고 나오는건데 보통 락스(단백질계열을 녹임)로 되는 경우가 있고 벽때가 두꺼워서 안되는 경우엔 하수구 청소 (물세척) 해야 합니다.
저는 하수구 청소시 석션을 사용 합니다. 그냥 위로 빼내요
그럼 검은 때가 쫙쫙 나옵니다.
토나오니 사진은 첨부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해보고 화장실청소에도 좀더 신경써야겟어요 ㅠ
지나가던 사람인데 설명 감사합니다. 토나오니 사진 첨부 안하신다는 댓글에 빵터졌네요 ㅋㅋ 더위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수구에 띿스좀 부어보시고 약국에 가면 날파리제거 약 있어요 아니면 레몬글라스도 좋던데~[허브인데 차로 마시는것 말고 그냥 방향제겸 사용하는 레몬글라스도 팔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샀어요
레몬글라스도 좋을거같네요 안그래도 방향제도 필요했었는데 감사합니다! 한번 찾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