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 무 내 용
-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 대표번호상담
- 상품 구매 문의, 쿠폰 사용 관련 문의 등 (100% 인바운드 상담)
** 교육기간을 통한 업무습득 가능 **
▣ 자 격 요 건
- 고졸 이상
- 기/미혼 무관
- 남/녀 무관
- 기본적인 PC활용 가능자
▣ 근 무 지
- 쿠팡 고객지원센터 (1호선 독산역1번출구/2호선 구로디지털역소재)
▣ 근 무 시 간
- 09 : 00 ~ 18 : 00
- 평일, 주말 포함 5일 근무 (주말 근무시 평일 대체 휴무 지급)
▣ 근 무 형 태
- 쿠팡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장기근무 및 관리자 승급 가능)
▣ 급 여 조 건
- 고정급 130만원 + 업무평가수당 (0~30만원)
- 6개월이상근무 : 매월 5만원 지급
** 업무평가수당 지급 기준 : 근태, 콜수, 등 "종합인사평가"에 따른 지급 (실적급 아님) **
▣ 복 리 후 생
- 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연차수당 및 퇴직금
- 각종 경조휴가 및 경조수당 / 연차휴가 /산전후 휴가
- 동호회 활동지원
- 정기 건강검짐
- 회사 콘도 이용
- 명절, 근로자의 날 선물 지급 등
▣ 채 용 일 정
- 면접일 : 12월 30일 2시
- 교육일 : 12월 31일~ 5일간 교육/1일 30,000원/ 중식제공)
▣ 지 원 문 의
- 010-7321-6266
- E-mail :jeun@yell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