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같은 사랑으로 ..
* 모셔온..글/中..*
커피를 마실때마다
그대 따스한 느낌도
내 한몸으로 느끼며
커피를 마시는것 같습니다
비록 그대를 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잠시나마~
커피를 마실때의 따스함처럼
그대의 따스함도 내게로 전해져와
커피를 마시는 동안은
평화롭고 행복하기만 합니다
그대는 커피같은 사람이기에
오늘도 내일도 아니 잊는 것은
그대의 따스함이
내 가슴에 머물러 있기 때문이고
항상 나를 잊지 않고
오늘도 웃으며 따스한 마음으로
내 마음안에 머물러 있어 주어
고마운 그대 입니다
그대와 오래오래 따스함속에
커피같은 사랑으로~
남아있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첫댓글 항상 마음속에
머물러 있는 사랑
커피 마실때마다 따스함으로
전해져 오는 그대
아름다운 사랑을 보고 갑니다
좋은글 감사 드립니다
윤 세영님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하룻길 되세요
좋은 글과
아름다운 음악으로
행복한 아침을 맞습니다.
빨리 온 더위에
건강하시고 시원히 보내시는
행복가득 즐거운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하늘 바래기님 고맙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알차고 소중한 하루 되세요
글을 읽으면서
커피향 처럼 고운 글이라
미소가 지어집니다
커피를 앞에 다가 놓고 있으면
혼자라도 이런 저런 생각이 떠오르기에
커피는 언제나 마치 그 무엇을 주는
선물 처럼 기쁠때가 있답니다
그리움도 주고
추억도 생각나게 해주니까요
오늘도 맘짱 운영자 님이 주신 글
그리고 죠오기 끓는 커피가
선물 이군요
감사합니다
소담님
한결같은 고운 마음 나눔 감사합니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 하루는 더욱 편안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 맘짱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