空谷傳聲 虛堂習聽(공곡전성 허당습청) : 산골짜기에서 크게 소리치면 그대로 전한다. 즉 악한 일을 당하게 된다. 빈방에서 소리를 내면 울려서 다 들린다. 즉 착한 말을 하면 천리 밖에서도 응한다 ~ 천자문 성경적 8행시 ~ @ 공곡전성 허당습청 @
公私多忙한 다니엘을 虎視眈眈 노리며 哭소리나게 退出시키고 싶어한 謨士꾼! 前과 같이 늘 하던대로 매일 3번씩이나 聲討大會하듯 창문 열어젖힌 채 기도함! *공사다망, 호시탐탐, 곡, 퇴출, 모사, 전, 성토대회
虛空에서도 살아계시고있다는 여호와께 堂堂하게 기도하는 모습 발견하고말았네! 襲擊후 王께 고자질해 獅子에게 던지도록 請한 그 다음의 狀況은 하나님의 保護로~! *허공, 당당, 습격, 왕, 사자, 청, 상황, 보호
다니엘서 6장 말씀에서 “사자 굴속에서도 지켜주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보게 됩니다.
바벨론의 다리오왕은 3명의 총리를 두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다니엘은 단연 모든 부분에서 뛰어났습니다. 이러다 보니 2명의 총리는 자연스레 소외되었고소외된 그들은 어떻게하면 다니엘을 퇴출시킬 수 없을까? 모사를 꾸미며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다니엘이 하루 3번씩 자신의 나라 이스라엘을 향하여 창문을 열고 기도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 사실을 총리들이 알고 왕에게 “왕이여 다니엘이 왕 이외에 섬기는 신이 있습니다. 그 신을 위해 하루 3번씩 창문을 열고 기도를 합니다.”라며 고자질을 합니다. 왕은 순간 화가 났습니다. 그랬더니 두 총리는 “앞으로 30일 동안 왕 이외에 섬기는 자가 있으면 사자 굴에 집어넣는다”는 명령을 내리게 모사를 꾸밉니다. 하지만 다니엘은 원래 하던 습관대로 계속 기도를 했습니다. 왕은 할 수 없이 다니엘을 사자 굴에 넣을 수밖에 없도록한번 명령한 것을 거두어들일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사자 굴에 들어간 다니엘은 하나님의 천사를 불러들여 사자들의 입을 봉해버리고 말았습니다. 다니엘이 사자 굴에 들어갔는데도 오히려 사자들이 온순한 양처럼 다니엘을 보호해주고 감싸주기까지 하였습니다. 모든 사자들이 일렬로 드러누워 다니엘이 누워 자라고까지 사자들은 배려까지 하였습니다.
여러분 다니엘은 사자 굴속에서도 하나님의 보호로 살아납니다. 여러분 다니엘의 믿음! 닮고 싶지 않습니까? 할렐루야!
|
첫댓글 경첩절기를 하루 앞두고 따스한 봄기온이 물신풍긴 목요일날 잘 보내셨는지요?
저녁시간에 컴퓨터에 앉자서 좋은글을 읽으면서 쉬었다 갑니다.
오늘도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하루였네요 몸 관리를 잘 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만사 형통하소서
늘뫼 시인님
늘뫼님!
안녕 하세요?
늘 반갑습니다
이 세상을 창조 하신
절대자 하나님의
오묘한 진리의 말씀
멋지고 심도 있게
행시에 담으셨네요
내로 남 불이 아닌
정의로운 세상되길 바랍니다
방역도 실페 입니다
국민을 담보로
너무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점 마음 아픔니다
내 자신 스스로
건강 잘 챙기세요
늘 건강 하시고
따스한 봄날 되세요
감사 합니다 늘뫼님!
[착한서씨,베베,운봉 공재룡 ]님께,*.*
만수무강 & 만사형통하심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