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전용도로에 진입을 해 경찰에게 적발되어 네이버지식인에 질문을 올린 내용이 있습니다. 질문링크 아래에 있는 내용을 보면 서울시내의 자동차전용도로가 아닌 지방에 있는 국도의 자동차전용도로에서 적발되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서울시내의 자동차전용도로에서 이륜차 통행을 단속했다는 내용은 보았지만 지방국도의 자동차전용도로 구간에서 이륜차의 통행을 단속했다는 내용은 처음 보았습니다. 그런데 19세 이상의 실명인증된 지식인 회원만 열람할수 있도록 설정된 질문이라서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자세한 질문내용과 답변을 직접 볼수가 없습니다.
링크 : 이륜차가 자동차전용도로 진입후 경찰에게 즉결심판 받았는데 어떻해해야 되나요?

위의 지식인 질문 스크린샷을 보면 링크 옆에 19라고 표시되어 있다는 것이 19세 이상의 실명인증된 지식인 회원만 열람할수 있도록 설정된 질문이라는 뜻입니다. 위의 질문내용을 자세히 본다면 선정적인 내용이 있는 것이 아니라고 볼수 있는데 19세 이상의 실명인증된 지식인 회원만 열람할수 있도록 설정을 해 선정적인 내용이 없는 질문 중에서 미성년자가 볼수 없는 지식인 질문도 있습니다. 이 글을 올린 제가 아직 만 19세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자세한 질문내용을 볼수가 없습니다. 위의 정확한 질문과 답변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올려주시거나 정확한 질문내용과 답변을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어떻게 된것이 국민을 위한것이라면서, 진입 그자체로 사람을 죄인취급 하며 법의 심판대에 오르게 하는지 참 아이러니 합니다. 결론은 이륜차 타는순간 완전 범죄자다 라고 국가에서 그렇게 만들어 버리네요. 올림픽대로나 서울시내에도 분명 대형 트럭들 못다니게 하는 구간 존재합니다. 그럼 그 차량 운전자도 어기고 들어오면 즉결심판 받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참 황당합니다
여기도있어..ㅋ~~
http://kin.naver.com/search.naver?section=kinnx&query=%C0%CC%B7%FB%C2%F7+%C0%FC%BF%EB%B5%B5%B7%CE 여기 작업들어가야 겠습니다.
국민들은 진실을 점점더 많이 알아가고 전용도로에 진입한 이륜차에대한 사륜차들의 태도가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물론 차와같이 래벨을 맞추어 이상없이 주행하면 누가 전처럼 손까락질하고 위협하는 일은 없습니다. 결론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언제까지 가릴수 없다는것이지요! 차량과 성능을 같이 낼수있는 250cc이상 이륜차가 일반도로보다 위험요소(신호.저속교통.교차로.불법유턴)를 제거한 전용도로가 안전하다는것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된 사실이고 말도안되는 3륜차와 저속이륜차때문에 막았던 전용도로등에 통행복원을 빨리 하여야 더이상의 일반도로에서의 4~6배나 많은 희생을 막고 개망신은 당하지 않는다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