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초 공고 제2021-32호〕
|
|
2021 별내 온배움 튜터 강사 추가 채용 공고 |
|
|
별내초등학교에서는 기초학력 협력수업 운영 및 학습부진학생 지도 보조를 위한 ‘온배움 튜터’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내용 및 자격
모집 분야 | 인원 | 업무 내용 | 비고 |
온배움 튜터 강사 | 3명 | 1. 기초학력 부진학생 지도, 상담 (온, 오프라인 병행) 2. 학습상담 및 학습이력 관리, 원격수업 학생 지원 3. 코로나19에 따른 교육지원 등 학교장과 협의한 사항 | 강사 1인당 학생 3~5명 |
2. 근무 조건
가. 계약기간: 2021년 5월 1일~7월 31일, 2021년 9월 1일~10월 31일 (총 5개월)
(5월~7월, 9월~10월 계약서 별도 작성함.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임금 및 근무 시간:
1) 보수 : 주 20시간(1일 4시간) 근무 기준, 월 989,920원(세전금액, 4대보험 포함)
2) 근무 시간 : 월요일~금요일12:30 ~ 16:30
다. 지원 조건
1) 교원자격 소지자, 대학생, 상담자격 소지자 등 기타 원격‧대면 학습지도‧상담 등이 가능한 자
2)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
3) 학교 교육활동과 학생에 대한 이해가 높고 의욕적이며 책임감 있고 성실한 자
4) 학교 자체 업무에 따른 채용기준에 적합한 자. 학생 지도 유경험자 우대
3.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2021.4.26.(월) ~ 2021.4.28.(수)
나. 서류 접수: 2021.4.26.(월) ~ 2021.4.28.(수) 14:00까지
다. 접수 방법: kjy2302@korea.kr 로 파일 제출 또는 FAX 031-841-4954 제출
※ 현재 코로나19로 직접 제출 지양
라. 선정 및 계약방법:1차 서류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1) 1차 서류심사: 2021.4.28.(수) 15:00~
2) 2차 면접: 2021.4.29.(목)14:00~
※ 학교 상황으로 인해 ZOOM을 활용한 비대면 면접이 이뤄질 수 있음
마. 합격자 통보
1) 1차 서류 평가: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2021.4.28.(수)오후개별통보(문자)
2) 2차 면접 평가: 합격자(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2021.4.29.(목) 오후개별통보(문자)
4. 제출 서류
1)~3)은 지원하는 자 모두 제출
1) 별내 온배움 튜터지원서 1부 (연락처 기재, 사진 부착) 2) 자기소개서 1부 (지원동기 및 학습부진학생 지도 계획 내용 포함)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4)~8)은 최종합격자만 제출
4) 지원서 기재내용에 따른 증빙 서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사본(원본대조), 자격증 사본(원본대조), 경력증명서 5)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신분증 사본 1부 6) 주민등록등본 1부 7) 채용신체검사서(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1부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8)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 |
※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는 면접 대기 시 작성
※ 탈락한 응시자 채용 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2022년 2월 28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
5.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라. 2차 면접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마. 면접심사 통과 후 학교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계약함
바. 민원 등의 계약 해지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학교장에 의한 계약 해지가 가능하며, 강사의 개인사정에 의해 스스로 포기할 경우 30일 전에 서면으로 학교에 통지해야 함
사. 문의 전화: 교무실(☎ 031-841-4401), 온배움튜터 담당자
2021. 4. 26.
별 내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