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결혼소식이라니 세상에 아침부터 정말 놀랍네요!
장윤정 도경완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도경완 아나운서가 로또에 당첨됐다며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로또당첨 같은 표현은 조금 좋지 않아 보입니다. 얼마나 사랑했으면 항상 함께 하고 싶어 결혼을 결정했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도경완 장윤정 결혼이 이렇게 갑자기 전해지면서 왜이렇게 빨리 급하게 결혼하느냐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있는데요
장윤정 도경완 결혼 소식을 발표후에
그들도 의식했는지 장윤정 해명기사가 곧바로 함께 올라왔습니다.
결혼 축하합니다^^
장윤정과 KBS 아나운서인 도경완 아나운서 결혼소식, 도경완 장윤정 결혼은 오는 9월에 화촉을 밝힌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제 4월말이니 도경완 장윤정 결혼은 4개월 정도 남았군요.
장윤정 결혼에 관해서 소속사 측에서도 이미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장윤정 도경완 두사람은 작년 에 방송을 통해 알게 된 이후로 서로 친분이 생기게 되어 연락하고 지냈고 서로 인연이 닿아 만남이 시작되면서 호감을 느끼게되어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가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합니다.
도경완 장윤정 결혼식에 대한 날짜와 장소는 백지영 결혼발표처럼 결혼에 대한 결정만 난 것일뿐 구체적인 것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이렇게 꽃피는 봄이 오고, 거리에 화사한 꽃들이 피는 시기가 오니 연예계에도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이 하나둘씩 꽃피는 것 같습니다.^^
장윤정 해명 - 속도위반 아니다, 결혼발표 일찍한 이유
장윤정 결혼은 정말 의외네요.. 장윤정 정도면 사전에 어떤 루머라도 살짝 돌수도 있을법 한데요, 깔끔하게 짧게 사귀고 바로 결혼으로 골인하는군요. 네티즌들이 장윤정 속도위반을 의심할 법도 합니다.^^ 그래서 장윤정 해명 기사가 바로 나오기도 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속도위반이든 아니든 그게 중요한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장윤정 해명도 필요 없지만 팬들을 위해서 이야기 한듯 합니다.
두사람이 결혼을 한다는것 그 자체가 가장 중요하지요.
장윤정 도경완 결혼 사실에 대해서 두사람은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사는 방송인으로서 두사람의 관계와 결혼에 관해서 거짓 없이 사실을 미리 알리고,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하길 원해 조금 일찍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장윤정 도경완 커플의 속도위반으로 인해 갑자기 결혼 발표를 하는것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리고 속도위반으로 결혼하는 거라면, 9월달에 배가 꽤나 불러서 신부입장을 해야하는 상황이 생길텐데요.. 만약 장윤정 결혼이 5월이나 6월이라면 속도위반을 의심할 수도 있겠지만.. 만약 팬이어서 혹시 실망하실까 걱정하셨다면 전혀 그런생각 하지 않으셔도 될 것같습니다.
장윤정 도경완과 결혼 결심한 이유?
장윤정 도경완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장윤정이 방송생활을 하면서 힘든 일이 있을 때 도경완이 장윤정의 곁에서 누구보다 큰 위로가 됐고, 장윤정에게 기쁜일이 있을 때는 장윤정 자신보다 그 일을 더 기뻐해줬고, 도경완이 장윤정에게 보여준 신뢰와 사랑을 느낀 장윤정은 계산이나 고민 없이 도경완과 함께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고 합니다.
장윤정 도경완 결혼 소식이 놀라웠던게.. 자신의 재력에 걸맞는 돈많은 사람이 아닌, 결혼상대가 장윤정 입장에서 보면 평범한 남자였기 때문입니다.
장윤정 결혼
장윤정은 걸어다니는 중소기업, 행사의 여왕이라고 불릴 만큼 엄청난 수입을 자랑하고있고 자신이 돈을 엄청나게 벌고 그렇게 큰 돈을 벌다보면 씀씀이나 돈에 대한 개념과 스케일이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다른 연예인들 처럼 눈이 높아졌을 수 도 있는데 그런것에 연연하지 않고 순수하게 사랑을 택한것 같아 보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장윤정 도경완 결혼 소식을 발표하면서 장윤정은 오랜 시간동안 자신들을 응원해 주신 팬 분들 앞에서 더 행복한 모습으로 노래할 수 있도록 결혼생활 바르게 해 나가겠다며 결혼소감을 발표했습니다.
장윤정 결혼
도경완 아나운서도 결혼에 대해서 결혼소감을 발표했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을 보였지만 이면으론 항상 허전하고 차갑던 마음이, 장윤정을 만나게 된 이후로는 태어나 처음으로 풍요롭고 따뜻해짐을 느꼈다며 장윤정과의 만남에서 인생의 큰 의미를 찾게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서 도경완은 장윤정과의 결혼이 두 번 다신 없을 최고의 선택에 서로만을 바라보고 사랑하는 모습으로 감사한 세상에 보답하며 살겠다고 결혼소감을 밝혔습니다. 도경완이 시집가는 신부같은 느낌이네요^^ 더 감성이 느껴집니다
도경완 결혼식 사회 장면입니다 이제 결혼식의 주인공이 되겠군요^^
도경완 아나운서는 KBS 공채 35기입니다. 도경완은 외모도 준수하고, 키도 커서 훈남 아나운서중 한명이었는데요, KBS에서 활동하면서도 방송에서 '미남 아나운서'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아나운서 답게 말도 잘하고, MC로 활동중인 '연예가중계'에서 예능감까지 보이면서 '제2의 전현무'라고 불릴 정도로 유머감각 까지 갖춘 남자라 장윤정이 매력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겠네요^^
장윤정 결혼
도경완 아나운서가 출연중인 프로그램은 '아침마당-토요일 가족이 부른다', '아침마당', '연예가 중계' 입니다. 그리고 이제 결혼발표를 한 장윤정은 디너쇼 및 오는 5월 4일에 있을 소속사 전원이 출연하는 '트로트 대축제-인우패밀리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장윤정의 팬층이 대부분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장윤정 결혼소식에도 인기에 지장을 준다거나, 가수생활에 지장이 있다거나 하진 않을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도경완 아나운서 역시 남자 아나운서라 결혼여부는 전혀 중요하지 않아 두사람 다 마음이 아주 편할 것 같네요.
장윤정 노홍철 그만 엮어야.. 보기 싫은 기사들
도경완 장윤정 결혼 소식에 이렇게 좋은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일부 언론은 좀 개념없는 기사들을 써서 눈살이 찌푸려 집니다.
노홍철이 2주전쯤인가.. ‘나 혼자 산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서인국의 집에 방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거기사 노홍철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를 보던 중에 노홍철이 “고준희 씨 정말 예쁘다”며 “난 키가 큰 여자가 좋다”고 이야기 했는데 거기서 서인국이 눈치없게 “예전 여자친구가 키 크지 않았냐”는 질문을 던진 적이 있습니다.
질문의 대상이 장윤정인건 누가 봐도 눈치를 챌 수 밖에 없는 질문 이었는데요 노홍철은 장윤정과 지금도 여전히 연락하는 친한 친구라고 밝히며 지금까지 4명정도 사귄 여자친구들과 헤어져서도 연락을 한다며 기분 상할 수 있었던 질문을 노홍철 답게 기분좋게 받아 넘겼었는데요
당시에도 장윤정 노홍철 과거에 대해서 별로 보기 좋지 않은 기사들이 많이 나와 두사람이 참 불쌍하게 보였습니다.
그런데 장윤정 결혼소식이 전해지면서 축하해줘야 할 분위기에 갑자기 노홍철과 장윤정을 엮어서 기사를 내보내는 할일없어 보이는 기자가 쓴 기사들이 종종 보입니다.
거기다가 한 언론은 위와같은 기사를 쓰기도 했는데요 장윤정과 결혼할 도경완도 홍익대 01학번이고 옛애인인 노홍철이 홍익대(조치원캠퍼스) 98학번이라며 장윤정 홍익대 무한사랑이라는 저질 기사를 내놓기도 하는데요. 참 결혼식 축가로 이별노래 불러주는 느낌입니다.
이런 분위기에는 일부 눈치없는 네티즌들도 동참하고 있는데요,
네티즌들이 얼마나 검색했는지 장윤정 도경완 결혼과 관련해 노홍철이 함께 검색되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검색이야 자기 관심사를 충족시키기 위한것이니 뭐라할 순 없지만, 쓰잘대기 없는 글을 쓴다는게 문제인데요.
장윤정 도경완 결혼 소식에 노홍철 기분 어떠냐.. 노홍철 ‘나를 동정하지 마thㅔ요’라고 할듯..' 이라는 글도 보이고
장윤정 결혼 기사에 노홍철 날 동정하지 마세요 라는 말이 나온건 노홍철 삭발때 저 말을 했었던걸 네티즌들이 이번 장윤정 결혼과 관련해 노홍철 심경일거라고 글을 올린 것입니다.
거기다가 어떤 정신없는 네티즌은 노홍철 미니홈피 방명록에다가 글을쓰기를 "장윤정 씨 결혼한다는데 기분이 어떠냐?"는 질문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얼마나 할짓이 없으면 저런 생각을 할 수가 있을까요.. 저런것을 보면 연예인 정말 사람 할짓 못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항상 밝고 남에게 피해주지 않는 노홍철을 이렇게 까지 상처를 줘야 할까요?
장윤정 결혼 관련 글들을 보고 글을 쓰다가 조금 답답하고 안타까워서 제 의견을 말해보았습니다.
노홍철 괴롭히지 맙시다ㅜㅜ
장윤정 도경완 결혼소식 화창한 봄날씨에 전해지 기분좋은 소식이었고, 연예계 활동이 힘들고 외로운 자기자신과의 싸움의 연속이었을 텐데 이제는 서로에게 의지하고 사랑으로 서로의 힘들고 아픈 마음을 따뜻하게 덮어줄 수 있을테니 팬의 입장에서 봤을때도 참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다시한번 도경완 장윤정 결혼 축하하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