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데일리 7일 다이아 보급 상품을 이용 중이신 전사님들과 갑작스러운 점검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 겪으신 전사님들께 죄송합니다.
데일리 7일 다이아 보급 상품이 정상적으로 수령되지 않는 오류 현상은
9월 19일(월) 진행된 임시 점검에서 수정되었으며, 정상적으로 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오류가 발생하였을 때 보상을 모두 수령하지 않았지만, [구매 버튼]이 활성화되어
재구매가 가능하였고 중복 결제가 되신 전사님들께 이후 조치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데일리 7일 다이아 보급 상품 중복 결제 취소 안내 】
Ⅰ. 조치 사항
- 정상적으로 결제된 상품이 아닌, 오류로 인한 중복 결제된 상품은 모두 결제 취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중복으로 결제되어도 상품은 추가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 순차적으로 결제 취소가 진행될 예정이며,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앱스토어의 경우 결제 취소에 시간이 다소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변경 사항 발생 시 해당 공지 수정이나
별도 공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임시 점검과 상품의 오류로 인해 전사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항상 즐거운 모험하실 수 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그래 이쉬운걸 이렇게 오래걸려?ㅋㅋ
보상 주기 위한 명분이 필요했던거지...
이거 일일히 유저 검수했나보다잉 고생했다 보상이나 낭낭하게 넣어줘
이게 끝인가요??? 오류야 날수도 있지만 수정한다고 할 수 있지만
1년이 넘었는데 추가 점검 까지 진행을하고... 소스 담당팀 뭔가 개선을 해야 되지 않을까요???
언제 취소 되는건가요? 아직도 취소가 안된거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