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중독자 정원주 부원장과 사기꾼 이청우 처장의 갈등 – 폭력교사 책임 회피와 이상수씨에 대한 인사 조치의 파문 (2024-11-27)
천정궁 내부에서 도박중독자 정원주 부원장과 사기꾼 이청우 처장의 갈등이 커지면서 벌써 이청우 처장의 대타가 누가 될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것 같다.
정원주 부원장과 이청우 처장의 갈등이 외부로 표출된 첫번째 사건은 2024-11-09 청평수련원 출입구에서 벌어진 본인 최종근에 대한 폭력과 치료를 위하여 HJ매그놀리아병원에 주차한 차량의 앞바퀴를 흉기로 훼손한 물리적 협박사건이 원인이 되었다.
정원주 부원장은 박진용 변호사의 시위를 막기 위하여 통일교에서 폭력행위와 물리적 협박을 가한 것에 대한 심각성을 인식하면서 이청우 처장이 일처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 것에 대한 질책을 하였고 이청우 처장은 이에 대한 반발을 하면서 두 사람의 갈등이 알려졌다.
두번째 사건은 이상수씨가 2024-11-22 천무원 국장에게 보낸 내용을 이청우 처장이 단톡방에 공개한 것 때문이었다.
이청우 처장은 이상수씨가 작성한 내용을 자신과 정원주 부원장을 협박하는 것이라며 단톡방에 공개하였으나 이 내용이 식구들에게 알려지면서 이청우 처장과 정원주 부원장을 비난하는 식구들의 항의가 많았던 것 같다.
정원주 부원장은 이청우 처장에게 인사조치를 어떻게 한 것이기에 이렇게 불미스러운 일이 벌어지게 하였는지에 대한 질책을 하였고, 이청우 처장은 자금의 부족으로 인건비를 절감한다는 명목으로 인사조치를 한 것이라며 대들었다고 한다.
정원주 부원장은 자신의 칼잡이로 간택한 이청우 처장의 일처리에 대한 문제가 지속적으로 부각되면서 칼날이 자신을 향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도 이청우 처장의 문제를 해결하여야 한다. 즉, 이청우 처장에 대한 인사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는 입장에 놓이게 되었다.
최근 정원주 부원장은 박진용 변호사의 시위를 피하기 위하여 다시 미국으로 몰래 출국을 하였다고 한다.
정원주 부원장이 독생녀TM 곁을 떠나 미국에 가 있는 시간이 많을수록 독생녀TM에게 정원주 부원장에 대한 문제는 계속 보고되면서 독생녀TM이 정원주 부원장을 해고할 가능성도 높아질 것 같다.
2024-11-27
최 종 근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
도박중독자 정원주 부원장과 사기꾼 이청우 처장의 몸부림 2. – 명예훼손고소 남발 (2024-11-27)
https://cafe.daum.net/antiuccorruption/ZXsd/655
도박중독자 정원주 부원장과 사기꾼 이청우 처장의 몸부림 - 결론은 교도소 (2024-11-25)
https://cafe.daum.net/antiuccorruption/ZXsd/653
이청우 처장의 폭력지시 그리고 고소에 대한 대응 - 1.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내용증명 발송 (2024-11-13)
https://cafe.daum.net/antiuccorruption/ZXsd/631
도박중독자 정원주 제2 비서실장의 당당함 (2023-06-15)
https://cafe.daum.net/antiuccorruption/ZXsd/19
아래는 이상수씨가 쓴 내용으로 카톡에 퍼지고 있는 원문으로 다시 게시하는 바이다.
-------------------------------------------------------------------------------------------
안녕하세요. -----!
어젯밤 시골에 계시는 형님으로부터 소식을 들었습니다. 목회하는 조카를 괴롭히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정말 공산주의 연좌제 처벌 방식입니다. 조카를 협박하는 것을 보고 그 비열함을 알았습니다. 이제는 가족을 건드려 저를 마지막으로 내몰고 있네요,
천무원 정책처에서 준비하고 있는 다음 카드도 저는 알고 있습니다. 어제도 그쪽의 소식을 다 듣고 설마 했는데 정말 그렇게 하셨네요, 이것은 온전한 신앙단체가 아닙니다. 마음대로 하십시오.
그리고 제가 경찰과 접촉하여 천무원에 피해를 주었다고 하던데 그 근거를 정확히 해명하지 못하면 저도 가평경찰서에 무고죄로 신고하겠습니다. 지금 착각하고 있는 일은 이상보 장로 이야기를 저에게 둔갑시켜 그러는 것 같은데 정확히 내용증명서를 보내면 저의 문제이면 제가 사과하고 아니면 그 내용이 경호처 때 이야기면 처장님과 정실장님께 보고된 내용이면 분명 같이 책임을 지겠습니다. 자기 책임도 아닌 것을 책임질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목회자에게는 어떤 소문을 냈는지 어제는 아는 목회자들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저의 카드를 공개하겠습니다. 사과를 받지 못하면 천정궁 정문 앞에서 일인 시위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사도라고 막아 놓았던 길을 공도로써 집회 장소를 천정궁까지 열겠다는 뜻입니다. 분명 천정궁 준공을 위해서 도로가 필요했고 준공을 해주는 조건으로 모두가 사용하는 공도로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가평경찰서에 문의한 것입니다. 1인 시위는 집회 법에 의해 막을 수가 없습니다. 제가 서류를 다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서류만은 무덤까지 가지고 가려고 했는데 천무원이 드디어 꺼내게 만듭니다.
또한 천무원의 사과가 없으면 언론에 유서를 제보해 놓고 천정궁 정문에서 분신이라도 하겠습니다. 그러기를 원하신다면 그렇게 해 드리겠습니다. 천무원의 비리는 책으로 한 권 써 놓고 있는데 언론사에 제보하고 끝내겠습니다. 저에게 사과를 정식으로 하시고 조카에게도 하십시오,
어머님께 어떤 보고를 했다는 그것까지 그쪽 사람들을 통해 다 듣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생각한 것처럼 37년 동안 그렇게 살지 않았습니다. 사람이 면전에 없다고 뒤에서 그렇게 보고 하면 안 됩니다. 사람에 대해 인신 보고하려면 같이 있는 데서 해야 합니다.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나서 심판 받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에 대한 대가는 분명 치를 것입니다.
국장님! 이청우 처장과 정 실장에게 이 글을 전해주세요, 죽이든 살리든 마음대로 하시라고. 그러나 가족을 건드린 것에 대한 책임은 분명 지우겠습니다. 그러지 않으면 많은 시간 기다리지 않고 결단하겠습니다. 저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두려운 것이 없습니다. 당신들이 이야기한 아버님 사람의 면모를 제대로 보이겠습니다. 비굴하게 살지 않겠습니다. 오늘 목회자 수련이 끝날 때까지 아무런 소식이 없으면 사과의 의지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2024.11.22
이상수
첫댓글 도박중독자 정원주 부원장과 사기꾼 이청우 처장의 갈등 – 폭력교사 책임 회피와 이상수씨에 대한 인사 조치의 파문 (2024-11-27)